즐겨찾기+  날짜 : 2024-05-09 22:44: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전체

경남지역신문협의회

유치원총연합회 경남지회와 업무협약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6년 09월 09일

경남지역신문협의회


유치원총연합회 경남지회와 업무협약


 









▲ 제목을 넣으세요


상생발전 도모 및 바른 인성으로


지혜와 총명, 건전한 정서 함양에 최선 다 할 것


 


()한국유치원총연합회 경남지회(지회장 김향숙)()한국지역신문협회 경남지역신문협의회(회장 이학규)는 지난 829일 오전 11시 진주시 소재 갑을가든에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업무협약의 요지에는 상생발전에 근간을 두고 ()한국유치원총연합회경남지회는 ()한국지역신문협회 경남지역신문협의회 소속 신문사에 보도자료를 제공하고 신문사는 보도에 협조한다 양기관은 교육정보와 교육관련 콘텐츠를 공유한다 ()한국유치원총연합회 경남지회는 지역 언론 발전을 위해 협조하고 경남지역신문협의회도 경남지역 유치원의 발전을 위해 쌍방 노력한다, 라는 내용을 담았다.


이에 유치원 경남지회 김향숙 지회장과 경남지역신문협의회 이학규 회장은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이날 두 기관의 협약식에는 경남지회 김향숙 지회장 장운서 수석부회장(진주 한샘유치원장) 김광숙 사무국장(거창 아림유치원장) 김보경 재무이사(김해 영림유치원장) 김경준 창원 분회장(숲과샘유치원장) 박진옥 진주 부회장(마루유치원장)이 참석했으며 경남지역신문협의회는 이학규 협의회장(더함안신문대표) 황규열 부회장(밀양신문대표) 백강희 부회장(거창한뉴스대표) 장성춘 이사(하동군민신문대표) 이황석 이사(남해신문대표) 유영숙 이사(창녕신문 편집국장) 박해현 이사(의령신문대표) 박상길 이사(사천신문대표) 하현갑 이사(고성신문대표) 김홍식 감사(창원신문대표) 김영수 경남여성신문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학규 경남지역신문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남지역 유치원 관계자 여러분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또 오늘 이렇게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교육은 백년대계라 했듯이 이 나라의 재목을 튼튼히 가꾸고 바른 인성과 지혜로운 아동, 정신건강이 반듯한 어린이 육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했다.


김향숙 경남지회장은 오늘 이렇게 양기관의 업무협약식을 갖게 된 것을 더 없는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저희 유치원 종사자 모두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유치원생들의 올곧은 교육과 정서함양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항상 바른교육과 균등한 지도력으로 이 나라의 씩씩한 어린이로 보살피는 것만이 저희들의 사명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배움의 첫 관문인 유치원생들의 진로를 개척하고 풍성한 아이들의 세상으로 만들어 가는데 우리 모두의 염원이 좋은 결실을 기대하며 폐회식을 가졌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6년 09월 09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군가족센터 이중언어가족환경조성사업 진행..
의령농협 , 이재욱·박주연씨 부부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
의령소방서, 근속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의령교육지원청, 통학버스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 안전교육 실시..
5월 어린이날, 의령교육지원청 주관 작은학교 체육대회 운영..
의령교육지원청, 급식소 현장 특별점검 실시..
“움틀 꿈틀 곤충이야기“ 의령곤충생태학습관 봄축제 한창..
의령 청년 가게 9호점 오픈....올해 말까지 2개소 추가..
의령군, 일반음식점 영업자 위생교육 진행..
경남 삶 만족도 1위 의령군, “공무원 역량 강화로 수성 다짐”..
포토뉴스
지역
이정수 회장, “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자”..
기고
김복근(국립국어사전박물관건추위 공동대표·문학박사)..
지역사회
최병진.전형수 회장 이.취임 최병진 회장, 재경 의령군 향우회장 감사패 수상 하형순 산악회 전 회장 공로패..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434
오늘 방문자 수 : 4,473
총 방문자 수 : 15,694,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