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4-05-09 21:44: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1

재부 자굴산 산악회

엄광산에서 9월 정기산행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6년 10월 08일

재부 자굴산 산악회


엄광산에서 9월 정기산행


 









▲ 제목을 넣으세요


재부 자굴산 산악회(회장 노재옥)는 지난 925일 부산 동대신동 북쪽 소재의 엄광산(503.9m)에서 권중현 직전회장을 비롯한 회원 6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9월 정기산행을 했다.


이날 노재옥 회장은 산행 출발지인 중구 영주동 민주시민공원 관리사무소 앞에서의 인사말에서 "지난달은 우천으로 산행을 못하게 되어 오랜만에 여러분을 뵙게 되었습니다. 이제 유난히 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왔습니다. 최근 들어 지진이 우리를 불안하게 했지만 건강한 모습의 회원님들을 뵙게 되어 더욱 반갑고 감사합니다. 이번 산행으로 건강증진은 물론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보내시고 엄광산 좋은 정기를 가득 받는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이 되길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산행은 민주공원에서 시작해 엄광산을 지나 꽃마을까지 4시간여 산행 후 꽃동네 예천식당에서 하산 주를 기울이며 못다 한 정을 나누었다.


끝날 것 같지 않던 무더운 긴 여름이 지나고 쾌청한 가을 하늘과 가을바람을 느끼며 이루어진 9월 산행은 재부 의령군 향우인의 단합과 심신단련의 장이 되었다. 더불어 추석 연휴를 지난 고향 소식들을 억새 꽃 처럼 휘날리며 아름다운 미소 짓는 회원님들의 모습에 행복이 비췄다.


이날 식후행사에서 회원 및 사무국장의 추천으로 노재옥 회장의 딸이 미스 자굴산에 선정되었다. 또한 여규봉 운영부회장과 노재옥 회장 부인이 자굴산 산악회의 발전을 위하여 협찬금을 전달해 많은 회원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앞으로 향우들의 가족도 함께하는 산행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산악회의 발전을 염원하는 회원님들의 소망이 담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기분 좋은 산행을 마무리했다.


/정광영 재부 자굴산 산악회 홍보부회장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6년 10월 08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군가족센터 이중언어가족환경조성사업 진행..
의령농협 , 이재욱·박주연씨 부부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
의령소방서, 근속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의령교육지원청, 통학버스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 안전교육 실시..
5월 어린이날, 의령교육지원청 주관 작은학교 체육대회 운영..
의령교육지원청, 급식소 현장 특별점검 실시..
“움틀 꿈틀 곤충이야기“ 의령곤충생태학습관 봄축제 한창..
의령 청년 가게 9호점 오픈....올해 말까지 2개소 추가..
의령군, 일반음식점 영업자 위생교육 진행..
경남 삶 만족도 1위 의령군, “공무원 역량 강화로 수성 다짐”..
포토뉴스
지역
이정수 회장, “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자”..
기고
김복근(국립국어사전박물관건추위 공동대표·문학박사)..
지역사회
최병진.전형수 회장 이.취임 최병진 회장, 재경 의령군 향우회장 감사패 수상 하형순 산악회 전 회장 공로패..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434
오늘 방문자 수 : 4,271
총 방문자 수 : 15,694,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