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19-04-13 오전 11:28: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지역종합1

김용구 의령농협 조합장 당선

“영농자재종합센터 구축하겠다”
김용구 의령농협 조합장 당선인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19년 04월 03일
김용구 의령농협 조합장 당선

지난 13일 실시된 제9대 의령농협 조합장 선거에서 현 조합장인 김용구(61·화정면) 후보가 1천945표(67.34%)를 득표해 당선됐다.
경합을 벌였던 전궐수(61·의령읍) 후보는 943표를 득표했다. 총 선거인수 3천773명에 2천911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무효표는 23표가 나왔다.
김용구 당선인은 “다시 한 번 의령농협을 위해서 일할 수 있게 해주신 조합원님들의 기대와 믿음에 보답하도록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맡은 바 소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잘하라는 뜻임을 알고 최선을 다해서 조합원과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고 하나가 되어 ‘조합원이 중심이 되고 조합원이 행복한 의령농협’을 꼭 만들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영농자재종합센터 구축하겠다”
김용구 의령농협 조합장 당선인
ⓒ 의령신문

-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소감을 한 마디 말씀해 주세요.
▲ 존경하고 사랑하는 의령농협 조합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3월 13일 치러진 의령농협 조합장 선거에서 저에게 보내주신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의령농협을 위해서 일할 수 있게 해주신 조합원님들의 기대와 믿음에 보답하도록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맡은 바 소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잘하라는 뜻임을 알고 최선을 다해서 조합원과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고 하나가 되어 “조합원이 중심이 되고 조합원이 행복한 의령농협”을 꼭 만들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언제든지 충고해 주십시오. 오로지 의령농협과 조합원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 지난해 경기가 좋지 않았다고 한다. 올해 살림살이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
▲ 해마다 우리 농촌과 농업은 계속되는 경기부진 속에 극심한 기후변화와 자연재해, 시장개방 확대 등으로 농산물 가격의 불안정과 영농비의 상승으로 영농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며, 따라서 우리 농협을 둘러싼 경영환경과 대내외적인 여건은 올해도 여전히 불투명합니다.
하지만 우리 의령농협은 조합원과 하나가 되고 조합원 중심의 농협으로 제 역할을 다하면서 저를 비롯한 전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하고 투명하고 열린 경영으로 조합원 실익과 복지증진을 위해 건전결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조합 운영방침은 무엇인가. 특히 중점을 두고 추진할 내용이 있다면.
▲ 저의 의령농협 운영방침은 “조합원 중심의 의령농협”입니다. 우리 농협은 조합원의 실익과 영농지원 확대를 위해서 맞춤형 지도사업을 추진하고, 영농자재종합지원센터를 구축하여 농업인의 영농자재 구매 편익과 저렴하고 다양한 고품질의 영농자재를 공급함으로써 농가의 영농비를 절감하도록 획기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조합원 중심의 의령농협으로 거듭나서 조합원과 고객, 그리고 임직원 모두가 다함께 행복한 의령농협으로 만들겠습니다.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19년 04월 03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꽃미녀FC’ 은메달 획득
장학금 4천100만 원 전달
국도20호선 확장, 군 강력 건의
박씨대종회 의령 한마음대회 성료
칠곡면 자연보호협의회
의령군 정곡면 무곡마을
의령읍 무하마을 표지석 제막식
의병유적지 탐방투어 운영
평촌초 총동창회 정기총회
정곡초 총동창회 정기총회
포토뉴스
사설
의령농협(조합장 김용구)은 29일 의령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조합원 자녀 41명의 학부..
기고
옛날 중국의 북방에 사는 이민족을 통털어 胡라 일컬었으며 漢民族은 그들을 매우 두..
지역사회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2 / 발행인·편집인 : 박해헌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전남, 다-01208 / 등록일 : 1999년 05월 24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675
오늘 방문자 수 : 1,610
총 방문자 수 : 6,378,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