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4-05-09 16:21: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전체

제6차 의령군 중·고등학교 독후감 경진대회

(정암만산서원 주최·의령신문 주관)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6년 10월 08일

6차 의령군 중·고등학교 독후감 경진대회


(정암만산서원 주최·의령신문 주관)


 


민효근(신반정보고 2) 대상


 


최혜진(의령여고 1) 최우수상


 


정암만산서원(원장 김상규)이 주최하고 의령신문이 주관한 2016년도 제6차 의령군 중·고등학교 독후감 경진대회에서 민효근(신반정보고등학교 2) 학생이 대상을 받았다.


독후감 경진대회 심사위원회(위원장 윤재환)는 지난 930일 이번 독후감 경진대회 심사결과를 이 같이 밝혔다. 앞서 독후감은 지난 7월부터 920일까지 응모를 받았다.


이번 독후감 경진대회에서 최혜진(의령여자고등학교 1) 학생이 최우수상, 성은민(의령여자중학교 3) 허나경(의령여자고등학교 1) 학생이 우수상, 김민경(의령여자고등학교 1) 조남성(신반정보고등학교 2) 황진희(의령여자중학교 2) 진현미(의령여자중학교 2) 학생이 장려상을 각각 받았다.


대상을 받은 민효근 학생은 독후감 허삼관 매혈기(위화 지음)-너희들이 온전할 수 있다면 내 피를 기꺼이 팔겠노라독후감의 구성이나 내용을 풀어가는 과정도 참 좋고 의지를 담고 자신의 삶으로 풀어가려고 하는 의미가 돋보입니다. 책을 읽고 느낀 이야기를 자신의 이야기로 만들어 가는 과정도 참 돋보입니다라는 심사평을 받았다.


최우수상을 받은 최혜진 학생은 독후감 ‘‘책은 도끼다를 읽고작가의 의지를 담고 자신의 삶으로 풀어가려고 하는 의미가 돋보입니다. 책을 읽고 느낀 이야기를 자신의 이야기로 만들어 가는 과정도 참 돋보입니다. 다만 독후감의 구성이나 내용을 풀어가는 과정이 다소 깁니다라는 심사평을 받았다.


우수상을 받은 성은민 학생은 독후감 ‘‘디어 마이 프렌즈를 읽고작가의 의지를 담고 자신의 삶으로 풀어가려고 하는 의미가 돋보입니다. 책을 읽고 느낀 이야기를 자신의 이야기로 만들어 가는 과정도 돋보입니다. 독후감의 분량도 적절합니다라는 심사평을 받았다.


또 우수상을 받은 허나경 학생은 독후감 ‘’섹시한 뇌를 만드는 발칙한 심리학 YES를 이끌어내는 심리술을 읽고책을 읽고 느낀 이야기를 자신의 이야기로 만들어 가는 과정이 참 돋보입니다. 작가의 의지를 담고 자신의 삶으로 풀어가려는 의미도 돋보입니다. 독후감의 구성이나 내용을 풀어가는 과정도 좋습니다라는 심사평을 받았다.


이번에 독후감 심사는 의령문인협회 윤재환 김양채 시인이 맡았다.


시상식은 8일 정암만산서원에서 열린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6년 10월 08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군가족센터 이중언어가족환경조성사업 진행..
의령농협 , 이재욱·박주연씨 부부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
의령소방서, 근속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의령교육지원청, 통학버스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 안전교육 실시..
5월 어린이날, 의령교육지원청 주관 작은학교 체육대회 운영..
의령교육지원청, 급식소 현장 특별점검 실시..
“움틀 꿈틀 곤충이야기“ 의령곤충생태학습관 봄축제 한창..
의령 청년 가게 9호점 오픈....올해 말까지 2개소 추가..
의령군, 일반음식점 영업자 위생교육 진행..
경남 삶 만족도 1위 의령군, “공무원 역량 강화로 수성 다짐”..
포토뉴스
지역
윤지은 강종길 회장 이·취임 강종길 취임회장, 졸업생 100회 이상 배출과 총동창회 발전 노력 등 3대 약속 제시..
기고
김복근(국립국어사전박물관건추위 공동대표·문학박사)..
지역사회
지난해 2천200만 원 기부 이어 올해에도 2천100만 원 ‘선뜻’ 4월 19일 국민체육센터에서 향우 15명에게 감사패 수여도..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434
오늘 방문자 수 : 2,808
총 방문자 수 : 15,693,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