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4-04-27 07:08: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2/문화 전체

재부 경남향우연합회 총회 성료

회장 하종수 이임, 남기홍 취임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6년 10월 21일

재부 경남향우연합회 총회 성료


회장 하종수 이임, 남기홍 취임


 


재부 경남향우연합회(회장 하종수.재부 의령군향우회 고문.사진 앞줄 우에서 아홉번쨰)2016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1017일 오후 7시 서면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하종수 회장이 이임과 함께 명예회장으로, 남기홍 수석부회장(재부 고성군향우회 전 회장.사진 앞줄 우에서 열번쨰)이 회장, 황규동(재부 하동군향우회 전 회장) 직전 자문위원이 수석부회장으로, 장명주(재부 삼천포향우회 전회장) 부회장을 비롯한 16명의 부회장과 감사 이상보(재부 창원군향우회 회장) 이경신(재부 함양군향우회 회장) 등 제6대 새집행부 임원이 취임했다. 특히 연합회의 창립(2009.7.17.)을 주도적으로 이끌었던 신학명(재부 의령군향우회 전 회장) 자문위원과 전환수(재부 의령군향우회 부회장) 사무총장은 제6대에도 각각 유임되었다.


일부 회칙개정이 있었다. 임원 선출(회칙 제6)과 관련, ‘정기총회 직전 정기모임에서 선출하여 정기총회 시 취임한다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선임하여 정기총회 직전 정기모임에서 추인받고 정기총회 시 취임한다,’, 정기총회(71)매년 9월 넷째 월요일에 개최한다에서 매년 10월에 개최한다, 회비(9)본회 회원의 연회비는 50만원으로 한다.‘ 외 임원 연간 운영기부금을 연합회장 1500만원, 수석부회장 500만원, 명예회장 300만원, 고문 및 부회장 100만원으로 한다는 조항을 별도 추가하였다.


이날 지난 1년간 연합회 발전, 특히 부산과 경남의 상생발전을 위한 여론조성 등 큰 족적을 남기고 이임한 하종수 명예회장에게는 서병수 부산광역시장의 표창패가, 남기홍 수석부회장과 서경식 외 부회장 9명에게 각각 하종수 회장의 공로패가 각기 수여되었다.


하종수 회장은 이임사에서 “2009년 우리 연합회가 재부 경남 18개 시.군향우회 회장간의 친목도모, 향우회간의 우의증진, 향토와 부산지역의 공동 관심사 공유 및 상생추진 등의 취지로 창립한 이래 큰 발전을 이루도록 애쓰신 역대 회장과 임원께 감사드립니다. 저가 재임 중 동남권 신공항 가덕도 확정을 촉구하는 회장단 공동선언문 발표 및 기자회견 등으로 부산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여론을 전달하는데 일조할 수 있었던 것은 임원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라 생각하며 이에도 감사드립니다.”오늘 취임하시는 남기홍 회장님은 기업인으로서 후덕하신 인품을 가지신 분입니다. 앞으로 남 회장님께서 연합회의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연합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함을 강조하고자 합니다.”고 말했다.


남기홍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연합회의 큰 발전을 이루시고 이임하신 하종수 명예회장님, 그리고 역대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우리 연합회가 회원과 향우회 상호간에 따뜻한 동향(同鄕)의 정을 나누고, 서로에게 격려의 힘이 되는 단체로서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는 서병수 부산시장, 백종헌 부산시의회의장, 김무성 전 새누리당 대표최고위원, 배덕광 국회의원, 최준식(해운대구.낙서면) 공한수(서구.대의면) 진남일(남구.부림면) 김종한(동구.봉수면) 부산시의회의원, 조인순 재부 의령군향우회 회장을 비롯한 재부 각 시.군향우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의령 출신인 허남식(전 부산시장.용덕면) 지역발전위원회 위원장과 전재수(더불어민주.부산 북구강서갑.용덕면) 국회의원, 홍준표 경남도지사 등은 축전으로 연합회의 발전을 기원하고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6년 10월 21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홍의장군축제 시작부터 화려하네...성공 기대감 물씬..
[포토] 전국 최대 의병 축제 `홍의장군축제` 개막식..
의령군, 물 공급 `주민 동의`는 당연...환경부 문건에 못 박아..
의령군 ‘군민화합 군민 한마음 트롯 대잔치’ 21일 개최..
의령소방서, 공사장 용접·용단 불티로 인한 화재 주의 당부..
의령소방서, 제49회 의령 홍의장군 축제 대비 합동 안전점검..
대한민국 부자 1번지 의령 솥바위에서 황금빛 봄을 느껴 보세요..
의령군가족센터 부부대상 ‘행복을 더하는 부부학교’ 프로그램 진행..
의령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도로공사 합천창녕건설사업단 업무협약 체결..
의령군-농림축산식품부 324억 규모 ‘농촌협약’ 체결..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우순경 총기사건 희생자 넋 42년 만에 위로 의령군, 우순경 사건 첫 위령제 42년 만에 엄수 4·26 위령탑 제막 후 위령제 진..
기고
장명욱(의령군 홍보팀 주무관)..
지역사회
지난해 2천200만 원 기부 이어 올해에도 2천100만 원 ‘선뜻’ 4월 19일 국민체육센터에서 향우 15명에게 감사패 수여도..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470
오늘 방문자 수 : 1,327
총 방문자 수 : 15,646,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