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의령읍민 체육대회 및 경로잔치
제13회 의령읍민 체육대회 및 경로잔치가 3일 서동생활공원 다목적구장에서 열렸다.
의령읍체육회(회장 남평호)가 주관하고 의령읍(읍장 남성택)·의령읍노인회(회장 남영택)가 주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의령읍기관·사회단체장을 비롯해 향우사회에서 재부 의령읍향우회 김재수 고문, 김진태 회장, 제형모 총무 등이 참여했다.
1부 체육대회 종목별 경기결과는 ▲피구 1위 무전리, 2위 서동리, 3위 대산리 동동리 ▲윷놀이 1위 압곡, 2위 서부, 3위 무하 가야 ▲볼링 1위 상신, 2위 정암, 3위 동본 서본 ▲고무신차기 1위 무상, 2위 서부, 3위 오감 중본 ▲계주 1위 가야, 2위 대산, 3위 서본 등이다.
2부 노래자랑에서 1위는 무상 황종환, 2위는 서본 손명자, 3위는 남산 강필임 씨가 각각 차지했다.
앞서 남평호 의령읍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제13회 의령읍민 체육대회 및 경로잔치를 여러분과 함께 개최하게 됨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며 “올해 행사는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시키고자 경로잔치와 더불어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지도와 격려를 보내주신 의령읍 노인회 회원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라고 했다.
또 그는 “오랜만에 이웃과 옛 친구들을 만나 추억을 되새기는 아름다운 자리가 되기를 기원 드리면서 추석명절에 일일이 찾아뵙지 못하는 어르신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건강과 축원 드립니다. 오늘 행사에 부족함과 다소 실수가 있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를 해주시고, 읍민 여러분들과 향우님들께서는 마음껏 즐기시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삼규 씨는 이날 추첨경품으로 받은 김치냉장고를 중리 쉼터에 기증해 눈길을 끌었다. 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