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10 09:40: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전체

조영도 동부농협 예비후보자 - 이제는 성과를 내야 할 때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5년 01월 30일

조영도 동부농협 예비후보자


 


이제는 성과를 내야 할 때


 









▲ 조영도 동부농협 예비후보자 


- 후보자 소개


저는 농업에 종사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몸소 체험 하면서 유년기를 보냈습니다. 무더운 여름 땀내 나는 어머니의 삼배적삼을 떠올리면, 지금도 가슴이 저려 와 노동의 숭고함을 깨닫습니다.


278개월을 농협직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조합원 여러분의 애환을 목전에서 확인하였고, 같이 가슴 아파했습니다.


지난 47개월간의 조합장직 수행과정에서, 저는 또 다른 숙제를 안게 되었습니다. 보다 높은 수준의 요구와 각양각색의 주문을 소화해 내기 위해, 저는 정말 최선을 다했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 작정입니다.


 


- 출마결심 배경


동부농협은 아직 미완의 상태입니다. 여러 선배 조합장님들이 힘들게 쌓아 온 소중한 가치들과 유무형의 자산을, 발전적 혁신을 통하여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가 준비단계였다면, 이제는 본격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힘찬 도약을 할 때입니다.


정신없이 뛰어 온 조합장 재직기간 동안 하루도 편한 날이 없었지만, 저에게는 더없이 보람찬 시간 이었습니다.


동부농협이 해결해야 할 산적한 일들을, 저의 숙명으로 여기고 한 걸음 더 뛰는 앞선 마음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을 기다립니다.


 


- 사업계획


지금까지 혹사 해 왔던 땅(토지)부터 재 자리로 돌려놓는, 땅심 돋우기 사업을 신규로 추진하여 어머니 같은 강한 토지를 만들겠습니다.


<동절기 휴경지() 경운 사업+볏짚환원+규산질비료 살포 등 토양 개량효과 극대화>


정착 단계인 농작업 대행 사업을 내실 있게 확대하여 수도작 벼 농사는 우리농협에 믿고 맡길 수 있게 하겠습니다.


무논 경운정지 작업 / 벼 육묘생산 공급 / 벼 이앙 작업 / 병충해 방제 작업(첨단 광역살포기 확보 등) / 벼 수확(산물수매장까지 직송) / 볏짚 곤포 작업


눈높이 경영을 통해 불만 제로 농협을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이용고 배당을 전략적으로 확대 시행 하겠습니다.


<"조합원 이용 수익 창출 경영비 충당 여력 이용고 배당 확대 조합원 이용 증대"의 선 순환 고리 구축>


조합원의 농산물 출하 편의를 위해, 지정지역에 집하장 신축을 추진하겠습니다. <계통출하 확대, 농가 수취가 제고>


농지리모델링지구 토양개량사업을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하여, 마음놓고 영농에 종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노후 하우스 철재교체사업을 지방자치단체에 건의하여, 비닐하우스 영농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긍정의 힘을 믿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동부농협의 앞날에 희망을 걸어 주십시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5년 01월 30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자기 자리에서 최선 다하는 것 “그것이 나라 사랑이고 의병의 일”..
가족의 사랑과 상처, 그리움과 화해 ‘비손’으로 풀어낸 장구 송철수 이야기..
의령군 부림면 옥동마을, 특산물 양상추 축제 개최..
태양광 발전시설 규제 더 한층 강화..
의령군 아동복지 대폭 강화...경남 육아만족도 1위 이어간다..
한국생활개선의령군연합회, 의령군장학회 장학금 100만원 기탁..
한우산 터널 8월 이후 개통 예정..
(사)전국한우협회 의령군지부, 의령군장학회 장학금 300만원 기탁..
의령군민문화회관, 2025년 기획 공연프로그램 확정..
의령군, 농산물가공 창업아카데미 수료식..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회..
기고
기고문(국민연금관리공단 마산지사 전쾌용 지사장) 청렴, 우리의 도리(道理)를 다하는 것에서부터..
지역사회
내년 폐교 앞두고 정기총회 오종석·김성노 회장 이·취임 24대 회장 허경갑, 국장 황주용 감사장, 전 주관기 48회 회장 류영철 공..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9,065
오늘 방문자 수 : 3,789
총 방문자 수 : 18,879,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