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23 13:52: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문화

재경 궁류면향우회 정기총회

전 임원, 12대 임원 유임

이정수 회장, “‘나 아니면
안 된다’ 인식 갖자” 강조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19년 11월 28일
재경 궁류면향우회 정기총회

전 임원, 12대 임원 유임

이정수 회장, “‘나 아니면
안 된다’ 인식 갖자” 강조
ⓒ 의령신문
재경 궁류면향우회(회장 이정수·사진 중앙)는 지난 15일 오후 6시 30분 종로 동묘역 앞 소재의 SW컨벤션센터 11층 더모임A에서 2019년도 제23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1대 회장 이정수, 수석부회장 전길수, 감사 임채용 표장수 외 전 임원을 제12대 임원으로 유임 선출했다.
이정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타향 서울에서 살면서 동향이란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고 수구초심으로 저가 회장직을 맡은 후 그동안 향우회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온 역대 회장님과 선배님들, 특히 이환성 후원회장(세라젬 회장) 님 등의 뜨거운 애향심과 높은 인품을 보면서 스스로 존경심을 갖고 소임 완수에 열심히 노력해왔습니다. 그러나 오늘 임기 2년을 마치고 회장직에서 물러나야 하지만 여러 사정들로 인해 부득불 또다시 전 임원의 연임이란 사태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며 “결국 저를 포함한 전 임원진은 연임된 이상 소임 완수에 더욱 충실하고자 합니다. 향우회 발전은 임원진과 집행부의 힘만으로는 결코 이룩할 수 없는 일입니다. 우리 향우 모두가 합심 단결하여 향우회에 적극 참여하여 협조하고 성원을 아끼지 않을 때 가능한 일입니다. 향우 여러분께서는 향우회는 ‘내가 아니더라도 잘 되겠지’가 아니라 ‘나 아니면 안 된다’는 공통된 인식의 전환이 요구됩니다.”고 강조했다.
김종길 재경 의령군향우회장, 김종홍 궁류면장 등은 축사를 통해 연임된 이정수 회장을 비롯한 임원 전원의 앞날의 축복 기원과 함께 지난 2년의 임기 중 향우회와 고향과 군 향우회 등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수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재경 의령군향우회 김종길 회장 김진권 사무국장, 정원규(가례) 김종섭(정곡) 이문두(부림) 강창식(봉수) 김형덕(유곡) 등 단위향우회장, 재경 의총회 박계진 회장, 재경 의령군 청년회 강린 회장, 고향 궁류면(21명)에서 김종홍 면장 봉황청년회 박명진 고문 전종습 회장 외 임원, 궁류면주민자치위원회 박상출 회장, 강춘호 의령농협 이사 전병욱 당동이장 외 각 마을 이장 등 내빈과 역대회장을 지낸 장해숙 표만수 임명석 전용배 유제군 고문 외 서태석 부회장 외 향우 등 100여명이 참석해 덕담을 나누며 우의를 다졌다.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19년 11월 28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신문, 사내 저널리즘 교육..
56년차, 나이가 대수냐… 세대차 뛰어넘은 대의초 총동창회..
“사랑·화합·소통하는 궁류인”..
신반정보고 학교운영위원장 정성기, 의령군 협의회장 선임..
의령군 새마을부녀회, “새마을 孝 편지쓰기” 운동 전개..
1999년 폐교된 가례초 갑을분교에 ‘의령군 살아보기’ 임대주택 건립..
용덕면민 체육대회·어르신 한마음 축제 성료..
의령홍의장군축제 참가 단체, 의령군장학회 장학금 580만원 기탁..
칠순 이벤트로 훈훈했던 제33회 의동중 동창회 한마음 축제..
오태완 의령군수,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평가 `최우수` 등급..
포토뉴스
지역
독립운동가 안희제 발자취 좇는...'백산 나라사랑 너른마당'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