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29 07:50:5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1

금지샘 산악회, 자굴산 시산제 산행

모교 칠곡초 총동창회 총회도 참석해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2년 06월 08일











재경 칠곡 금지샘 산악회
(회장 강신길)55일 고향 자굴산에서 정기산행 및 2012년 시산제를 지냈다.


이날 자굴산권역 들찬마을센터에서 1박한 회원들은 모두 칠곡면에서 유일한 칠곡초등학교 선·후배 동문인 관계로 산행 다음날 모교에서 열린 칠곡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후 오후 귀경길에 올랐다.


이번 행사에는 재경 칠곡초등학교 동문 중 가장 선배인 22회 전병준 임덕수씨에서부터 가장 후배인 50회 강지유, 여영이, 조정미, 전복진, 김정훈, 허황도에 이르기까지 총 35명이 참석했다.


강신길 회장은 자굴산 정상에서 시산제를 지낸 후 인사말에서 고향의 진산 자굴산 정기를 듬뿍 받아서 건강하신 가운데 하시는 일 모두 소원성취하시길 바란다.”그런 후에 우리는 힘과 뜻을 모아 재경 칠곡향우회와 모교 칠곡초등학교의 발전에도 기여하는 것에서 보람을 찾자.”고 강조했다.


전병은 재경 칠곡면향우회 회장은 격려사에서 이번 행사 후 오는 612일에는 향우님들의 화합과 단결을 돈독히 하는 한편, 금지샘 산악회 여러분의 그간의 수고에도 감사하는 의미에서 재경 칠곡향우회의 수락산 야유회 및 산행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라며 체육대회도 병행하는 이 행사에 적극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전병준 고문은 격려사를 통해 재경 칠곡면향우회의 활성화와 발전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200911월에 창립한 금지샘 산악회가 강신길 회장과 허재도 산행대장 등 집행부의 노력 덕분으로 해가 갈수록 발전하고 있어 고향 선배로서 반갑고 감사한 마음이다.”특히 자굴산 산행과 시산제 후 모교 칠곡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에도 참석하는 아름다운 이 행사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박해헌 발행인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2년 06월 08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신문 사내 언론교육 ‘찾아가는 저널리즘 특강Ⅱ’ 실시..
의령군 새마을부녀회, “새마을 孝 편지쓰기” 운동 전개..
독립운동가 안희제 발자취 좇는...`백산 나라사랑 너른마당` 개관..
국민건강보험공단 함안의령지사, 혜림학원 찾아 ‘하늘반창고 키즈’ 사회공헌활동 실시..
제11회 경상남도 발달장애인 축구대회 성황리 개최..
김규찬 의령군의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의령군 축제장 `다회용기 사용` 29% 쓰레기 감소 효과..
의령군, 공무원 대상 생성형 AI 활용 교육 진행..
의령군, 찾아가는 군민안전교실 운영..
의령군, 농번기 농기계임대사업소 휴일 정상 운영...7월 6일까지..
포토뉴스
지역
의령경찰서, 안전띠 착용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유관기관 합동으로 全 좌석 안전띠 착용 생활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
기고
기고문(국민연금관리공단 마산지사 전쾌용 지사장) 청렴, 우리의 도리(道理)를 다하는 것에서부터..
지역사회
재부 궁류면향우회 제43대 임원 출범 회장 한원수, 수석부회장 이창호 감사 김동철 김영희, 사무국장 곽광자 류제민..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재훈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8,507
오늘 방문자 수 : 2,618
총 방문자 수 : 19,022,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