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05 09:41:5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1

재대구 의령군향우회 정기총회

회장 정영만, 상임부회장 박해도 씨 선출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1년 06월 05일











재대구 의령군향우회(회장 이원진)는 5월 19일 감삼동 소재의 알리앙스 뷔페에서 제39차 정기총회를 열고, 회장에 정영만 상임부회장, 상임부회장에 박해도 부회장, 감사에 강효문 부회장․이종부 이사 등으로 구성된 선출직 임원을 선출했다.


회칙 제21조에 상임부회장(당연직 차기회장) 1명 신설, 제22조의 임원임기 1년을 2년으로 하는 등 회칙개정도 있었다.


이 자리에는 강효봉 의령군 부군수, 전춘식 재구 의령중 동문회장, 박태옥 부림초등학교 부산동창회장, 김윤회 재부 부림면향우회 부회장, 이환열 재대구 신반중21회 동기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최학렬 김승규 김상오 이상열 고문 외 임원 및 향우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원진 회장은 인사말에서 “본회가 39차 정기총회를 갖게까지 물심양면으로 헌신하신 역대 회장 및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년 전 회장직을 맡으면서 다짐했던 ‘향우님들의 길.흉사 챙기기와 고향행사 참석’을 되돌아보니 미미하나마 나름대로 성과가 있었던 것은 향우님들의 성원과 협조 덕분이었다.”며 “이제 본회가 불혹의 연륜으로 접어든 만큼 정영만 새 회장님께서 이에 걸맞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향우회를 운영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도록 다 함께 노력합시다.”고 말했다.


정영만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본회의 기틀을 잘 닦아놓으신 역대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께 경의를 표한다.”며 “대내․외적으로 경제사정이 녹녹치 않은 가운데 본회의 회장이란 중책을 맡게 되어 무척 걱정스럽지만 여러분의 지도편달 속에 향우님을 잘 뫼시고 자랑스러운 ‘충의의 고장’ 의령인의 자긍심을 드높이는데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강효봉 부군수는 축사에서 “향우회 선배님들이 앞에서 이끌고 후배님들이 뒤에서 성원하며 대구에서 꿈을 펼치면서 고향의 대소사에 적극 협조해주시고 계신 향우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는 6월 1일 제1회 의병의 날을 맞이하여 내․외 군민들이 더욱 화합 단결하여 김채용 군수님께서 열성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친환경사업, 신시가지 건설, ‘호국 의병의 고장’ 의령건설 등 주요 군정이 잘 추진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해헌 발행인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1년 06월 05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경남도·의령군 ‘버스 공영제’ 맞손..
“벚꽃 만발한, 이 아름다운 학교가… ” 추억 아프게 되새긴 궁류초 총동창회..
50회 의령홍의장군축제⌜향우 만남의 장⌟에서 고향사랑 기부 4천만 원 ‘잭팟’ 터져..
봉수초 총동문회 19차 정기총회 성료..
가족의 사랑과 상처, 그리움과 화해 ‘비손’으로 풀어낸 장구 송철수 이야기..
악보 필사본 두 손으로 부여잡고 제창한 기억의 결정체 송산초 교가..
태양광 발전시설 규제 더 한층 강화..
죽전초 총동문회 11차 정기총회 성료..
의령군, `우순경 사건` 위령탑 이어 올해 희생자 추모공원 조성..
의령농협, 조합원 300명 농협케미컬·남해화학 선진지 견학 시행..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아동복지 대폭 강화...경남 육아만족도 1위 이어간다 전국최초 '튼튼수당'·'셋째아 양육수당' 든든한 지원 아동급식지원 미취학 아..
기고
기고문(국민연금관리공단 마산지사 전쾌용 지사장) 청렴, 우리의 도리(道理)를 다하는 것에서부터..
지역사회
내년 폐교 앞두고 정기총회 오종석·김성노 회장 이·취임 24대 회장 허경갑, 국장 황주용 감사장, 전 주관기 48회 회장 류영철 공..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1,655
오늘 방문자 수 : 6,100
총 방문자 수 : 18,819,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