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8 12:41: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1

재부 정곡면향우회 정기총회

회장 강신제 선출, 이원식 노재옥 씨 수상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0년 07월 18일











재부 정곡면향우회 제33대 회장에 죽전 출신의 강신제 씨가 선출되고, 노재옥․이정호 현 감사가 유임되었다.


재부 정곡면향우회(회장 남택조)는 지난 6월 23일 오후 7시 범일동 썬 뷔페에서 2010년(제33차) 정기총회를 열고 이같이 제33대 집행부를 출범시켰다.


이 자리에서 이원식 직전회장이 감사패, 노재옥 감사가 공로패를 각각 수상했다.


강신제 회장은 취임사에서 “본회의 발전을 위해 회원 모두가 끈끈한 지연으로 뭉치고, 우리의 관심사와 공익 추구에는 적극 동참하여 성원해주시기를 바라며, 그 일의 중심에 회장인 저가 있겠습니다.”고 말했다.


남택조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간 회장으로서 부족 했거나 과오가 있었다면 이해해주시기 바란다.‘며 “이제 회장에서 물러나더라도 신임회장을 뒤에서 힘껏 돕겠다”고 말했다.


김민곤 정곡면장은 축사에서 “정남초등 총동창회를 올해 안으로 먼저 창립한 후, 내년 봄에 열리는 정곡초등 총동회 정기총회 때 양교 총동창회 통합문제를 매듭지어 하나된 큰 정곡초등 총동창회 출범으로 정곡면 발전을 기대하겠다” 또 “오는 광복절에 고향에서 개최되는 정곡면민체육대회에 많은 향우님들의 참여와 관심” 등을 부탁했다.


이 행사에는 참석한 내빈은 재부 의령군향우회 박희석 고문 신학명 회장 외 임원, 13개 읍․면향우회 회장과 총무, 정곡면에서 김민곤 면장, 체육회 남기 회장과 주삼회 사무국장, 전영배 이장단장, 남표현 새마을회장 등이다. 박해헌 발행인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0년 07월 18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임시정부 독립자금 60% 조달… 실질적 독립운동 기반..
민생 기동대 현장 출동하면 의령 생활민원 수리수리 뚝딱 해결..
용덕 출신 전재수, 해수부 장관 취임..
의령 동부농협, 주부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실시..
정곡중 마영민, 개인 단식 우승 ‘파란’..
어린 시절 외갓집 가는 풍경처럼 의령예술촌 ‘2025 여름낭만전’ 열려..
대의 집중호우 피해 주민들에게 구성 식당가, 릴레이 점심 나눔 행사..
南 제2 출렁다리·北 도깨비마을(?) 관광 균형 발전 도모..
의령 동부농협, 말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한국농어촌공사 의령지사, 폭우 피해 복구 및 재발 방지 총력..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물놀이 성수기를 맞아 수상 안전 캠페인..
기고
김상권 전) 경남교육청 교육국장..
지역사회
투쟁 차원 넘어선 실천적 민족경제 건설..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재훈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0,054
오늘 방문자 수 : 5,594
총 방문자 수 : 19,814,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