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8 12:50: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1

재경 송산초등 총동문회 총회

회장 오건수, 감사 박차진 씨 선출
편집국 기자 / 입력 : 2010년 01월 04일











재경 송산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최종원)는 12월 16일 오후 6시 삼각지 ‘돌아가는 삼각지’식당 대연회장에서 오세경, 심효섭, 임삼대, 박차진 고문을 비롯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제29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정기총회에서는 오건수 감사를 제30대 신임회장으로, 박차진 고문을 감사로 각각 선출하고, 기타 임원은 회장이 선임하여 차기 월례회 때 발표토록 했다.


기타 토의사항에서 심효섭 고문은 “점차 세월이 지나면서 모임에 참석하는 회원수가 한 분 한 분 감소하여 안타깝다.”며 “2010년도부터 모임의 안내장 발송범위를 모교 폐교직전의 졸업생인 49회까지로 확대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임삼대 고문은 “수석부회장이 당연직 차기회장이 되는 체제와 전통의 확립’을, 남영숙 자문위원은 ”동문회의 활성화를 위해 서울에 비교적 많이 거주하고 있는 7~9회 선배 동문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유도“를, 김수임 부회장은 ”모임 때마다 주변의 동문님들을 대동참석토록 노력“할 것 등을 각기 주장했다.


오건수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1년간의 임기동안 역대 회장님들께서 애써 쌓아놓은 전통과 선․후배님들의 조언 등에 기초하여 본회를 운영하겠다.”며 “이에 대한 성원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차진 감사는 “앉으나 서나 우리 모두의 기본 정서는 그저 고향사랑, 동문사랑이다.󰡓며 ”이런 우리들의 동문회 감사를 맡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특히 동문회 창립 30주년을 맞는 내년을 기해 새로운 회원의 발굴 등에 박차를 기할 수 있도록 소임에 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참석자들은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흥겨운 여흥시간을 보낸 후 귀가 때는 박정기 명예회장이 증정한 통영산 김을 선물로 받았다. 박해헌 발행인

편집국 기자 / 입력 : 2010년 01월 04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임시정부 독립자금 60% 조달… 실질적 독립운동 기반..
민생 기동대 현장 출동하면 의령 생활민원 수리수리 뚝딱 해결..
용덕 출신 전재수, 해수부 장관 취임..
의령 동부농협, 주부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실시..
정곡중 마영민, 개인 단식 우승 ‘파란’..
어린 시절 외갓집 가는 풍경처럼 의령예술촌 ‘2025 여름낭만전’ 열려..
대의 집중호우 피해 주민들에게 구성 식당가, 릴레이 점심 나눔 행사..
南 제2 출렁다리·北 도깨비마을(?) 관광 균형 발전 도모..
의령 동부농협, 말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한국농어촌공사 의령지사, 폭우 피해 복구 및 재발 방지 총력..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물놀이 성수기를 맞아 수상 안전 캠페인..
기고
김상권 전) 경남교육청 교육국장..
지역사회
투쟁 차원 넘어선 실천적 민족경제 건설..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재훈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0,054
오늘 방문자 수 : 5,758
총 방문자 수 : 19,814,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