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25 01:28:3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지역종합1

화정면민 문화체육대회 성료

보천마을 종합우승, 지곡마을 준우승
편집부 기자 / 입력 : 2009년 09월 04일

다문화가정 노래자랑 열여 이채


 












제26회 화정면민 문화체육대회가 지난 1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구 화정중학교 운동장에서 김채용 군수와 구진서 화정면장을 비롯한 각 읍.면장, 군의회 이창섭 의장 및 강성문 의원(운영위원장) 등 내빈과 향우 및 화정면 17개 마을 면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화정면 문화체육회(회장 이우갑) 주최로 제64주년 광복절 기념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윷놀이, 투호, 족구, 배구, 게이틀볼 등 종목의 체육대회 결과, 종합우승 보천마을, 준우승 지곡마을, 3위 삼정마을이 각기 차지했으며 노래자랑 시간에는 다문화가정 노래자랑의 기회도 주어져 주최측의 세심한 배려를 느끼게 했다.


이우갑 회장은 대회사에서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다.’고 했는데 우리는 오다가다 만난 사이가 아니라 ‘화정’이라는 어머니의 품과 같은 곳에서 태어나고 자랐기에 우리는 한 가족입니다.”며 “면민 모두가 한자리에 어우러져 8.15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숭고한 민족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며 면민 모두가 한마음 한 듯이 되어 면민문화체육대회를 발전시켜나가자.”고 강조했다.


김채용 군수는 축사를 통해 “화정면은 교육열이 높고 고소득을 창출하는 농가가 많은 살기 좋은 고장으로서 예로부터 선비의 마을로 불려온 것처럼 인재들이 많이 배출되었다.”며 “올해도 주민들이 직접 고속도로 인터체인지에서 우리 고장을 찾아오시는 많은 분들에게 내 고장과 명품농산물을 소개하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벌여 잘사는 고장을 만드는데 앞장서 주셨다.”고 감사하고 “면민 여러분께서는 앞으로도 군정에 적극 참여하시어 밝은 의령의 미래를 함께 열어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하현봉 기자 4.3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09년 09월 04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사랑·화합·소통하는 궁류인”..
56년차, 나이가 대수냐… 세대차 뛰어넘은 대의초 총동창회..
신반정보고 학교운영위원장 정성기, 의령군 협의회장 선임..
의령군 새마을부녀회, “새마을 孝 편지쓰기” 운동 전개..
의령홍의장군축제 참가 단체, 의령군장학회 장학금 580만원 기탁..
용덕면민 체육대회·어르신 한마음 축제 성료..
칠순 이벤트로 훈훈했던 제33회 의동중 동창회 한마음 축제..
위대한 한글학자, 민족운동가 고루 이극로 박사 기념비 제막식..
국민건강보험공단 함안의령지사, 혜림학원 찾아 ‘하늘반창고 키즈’ 사회공헌활동 실시..
제11회 경상남도 발달장애인 축구대회 성황리 개최..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농번기 농기계임대사업소 휴일 정상 운영...7월 6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