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4-05-20 20:23:5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1

재대구 의령군향우회 송년회 성황

이준호 회장 “향우끼리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5년 12월 14일

재대구 의령군향우회 송년회 성황


이준호 회장 향우끼리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


 


재대구.경북 의령군향우회(회장 이준호.부림)129일 오후 7시 죽전네거리 인근의 알리앙스뷔페에서 2015년 제43차 송년의 밤을 개최, 향우 상호간의 덕담과 함께 다사다난했던 을미년 한 해의 알찬 마무리와 희망찬 병신년 새해가 되길 기원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박윤도 최학렬 김상오 이상열 이원진 고문, 이준호 회장, 박길용 감사, 이태조 강신권(의령읍) 안상효(부림) 최준경(궁류) 이원효(낙서) 이한규(봉수) 전병윤(용덕) 이종열(지정) 부회장, 이종태 사무국장을 비롯한 임원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준호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참석하신 향우회 선.후배 여러분께서 지난 한 해 동안 향우회 발전을 위해 성원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다사다난했던 을미년 한해를 잘 보내시고 붉은 원숭이해인 병신년 새해에는 진취적이고 즐겁게 헤쳐 나가는 보람의 한해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출생의 뿌리가 서로 같은 향우끼리 서로 더불어 살아간다는 것은 그 무엇보다도 행복한 일이기에 우리 향우회 발전을 위해 새해에도 향우회에 대한 향우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박윤도 고문은 축사에서 우리 향우들이 이렇게 한 자리에 모여서 화합과 단결을 다지면서 송구영신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느라고 수고한 이준호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여러분께 감사의 박수를 보내드립시다.”그러나 회장의 노력에 비해 행사에 참가한 향우가 적어 미안한 생각마저 듭니다. 충의의 고장 등 자랑거리가 많은 의령인의 자긍심으로 향우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면서 새해에는 건강한 가운데 다복하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최학렬 고문은 축사에서 지난 의병의 날(6.1)에 고향에서 개최한 기념식에 대구 향우를 대표해서 참석했으며, 이상열 전국의령군향우연합회 회장 당시 의병의 날 국가기념일 국회청원서 제출에 찬성하는 서명을 우리 대구에서 제일 많은 150여명을 받았을 정도로 우리 향우회의 고향사랑은 유별하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삼성그룹의 이재용 회장이 지난 6월 옛 제일모직 부지에서 박근혜 대통령을 모시고 삼성 창조경제혁신센터 건립 착공식을 가졌듯이 대구에서 의령인의 자랑스러운 위상을 세웠습니다. 이처럼 새해에는 자랑스러운 의령인의 자부심으로 이 곳 대구에서 꿈의 나래를 마음껏 펼쳐나가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이종태 사무국장은 공지사항으로 1220일 향우산악회의 속리산 문장대 산행에 향우들의 많은 동참을 촉구했다. 2부 여흥시간에는 꼬마 트로트 가수인 김유민 양이 출연하여 분위기를 북돋우었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5년 12월 14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농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
의령 수월사 의령군장학회 장학금 300만원 기탁..
의령군가족센터 ‘의령박물관 및 충익사 탐방’ 진행..
의령교육지원청 진로 직업인 특강 올해로 3회째 열어..
의령홍의장군축제 성공은 `RED`에 있었네!..
의병마라톤 행사에서 함께 뛰며, 청렴봉사 활동 시간 가져..
의령소방서, 주거용 비닐하우스ㆍ컨테이너 화재 예방 당부..
오태완 군수 공약 평가...경남 군부 유일 2년 연속 `A등급`..
입식가구·생명박스·방역소독...의령군 경로당 `3종 세트` 호응..
의령군, 경남 드론측량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
포토뉴스
지역
제26회 의령군수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 개최..
기고
김복근(국립국어사전박물관건추위 공동대표·문학박사)..
지역사회
최병진.전형수 회장 이.취임 최병진 회장, 재경 의령군 향우회장 감사패 수상 하형순 산악회 전 회장 공로패..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711
오늘 방문자 수 : 6,154
총 방문자 수 : 15,77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