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0 16:44: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인터뷰

손태영 국민의힘 도의원 당선자 “첫길의 흔적은 희미할지라도…”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565호입력 : 2021년 04월 12일
ⓒ 의령신문
 
 
손태영 국민의힘 도의원 당선자 
“첫길의 흔적은 희미할지라도…”

존경하고 사랑하는 의령군민 여러분, 먼저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한 저를 경상남도의회 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신 깊은 뜻을 되새기면서 열심히 일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모든 길이 그러하듯 첫길의 흔적은 희미할지 모르지만 계속해 다니다 보면 뚜렷한 길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앞으로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결코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더 넓고 원대한 꿈과 희망을 이루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걸어갈 것이라는 걸 아울러 밝힙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의령군민 여러분, 군민 여러분의 고귀한 선택은 저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라는 지상명령으로 받아들입니다.
 이번에 당선된 오태완 군수님과 함께 의령의 발전을 위해 저의 막중한 책임을 잊지 않고 오로지 의령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모두가 즐겁고 신나는 의령을 위해 모두가 행복한 삶을 위해 우  리 함께 손에 손 맞잡고 나갑시다.
 
 또한, 저는 대의에서 낙서까지 선거기간 만난 많은 군민의 말씀을 가슴 깊이 새기며 일하겠습니다.
 아이들의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의령, 군민 모두가 행복한 의령을 위해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선거기간 의령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함께 경쟁한 정권용 후보님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공정한 선거를 위해 애써 주신 노력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의령군민 여러분.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절대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565호입력 : 2021년 04월 12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임시정부 독립자금 60% 조달… 실질적 독립운동 기반..
용덕 출신 전재수, 해수부 장관 취임..
“‘공간’에 ‘서사’ 더한 교육의 미래 실현”..
南 제2 출렁다리·北 도깨비마을(?) 관광 균형 발전 도모..
어린 시절 외갓집 가는 풍경처럼 의령예술촌 ‘2025 여름낭만전’ 열려..
민생 기동대 현장 출동하면 의령 생활민원 수리수리 뚝딱 해결..
정곡중 마영민, 개인 단식 우승 ‘파란’..
대의 집중호우 피해 주민들에게 구성 식당가, 릴레이 점심 나눔 행사..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되면 피해 복구비의 70%, 국가가 지원..
가례면 ‘퇴계 선생 처갓집 가는 길 조성사업’으로 제2 출렁다리, 내년 건설 추진된다..
포토뉴스
지역
경남동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 “기업체 인사 간담회”개최..
기고
김상권 전) 경남교육청 교육국장..
지역사회
투쟁 차원 넘어선 실천적 민족경제 건설..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재훈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2,895
오늘 방문자 수 : 9,429
총 방문자 수 : 19,84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