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상 직전회장
재직기념패 받아
청우회(회장 박수상)는 지난 12월 28일 의령군민회관 2층 소회의실에서 연말총회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홍열 감사가 감사보고, 왕성훈 간사가 결산보고를 했다. 이어 회칙개정에서 허광영 회원이 제19조 기금관리 규정을 삭제 할 것을 건의 했다. 총회는 회원들의 동의를 얻어 삭제했다.
임원선출에서 이호기 회장, 박말도 상임부회장, 김재현 내무부회장, 이근숙 이홍열 감사, 노익환 김태수 황현태 간사가 각각 선임됐다. 이사진 선임은 회장단에 위임을 해 발표하도록 했다.
이날 박수상 회장은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이호기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47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청우회의 36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한편으로는 어깨가 무거우면서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1964년 창립하여 1972년 재건학교운영지원, 1977년 의령읍 시가지 은행나무식재, 청우회지 발간, 어려운 청소년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한 것은 역대회장님들과 오늘 이임하는 박수상 회장과 선․후배들의 청우정신으로 튼튼히 닦아 놓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그는 “청우회의 신조처럼 젊음과 봉사와 정의의 정신으로 사회에 봉사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의령군민들이 다 함께 행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청우회로 화합된 분위기 속에서 2012년 임진년 새해에는 열심히 발전시켜나갈 것을 다짐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의령초등학교 57회 동기, 의령군 정유생, 테니스 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해 임원 이‧취임을 축하했다. 하현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