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날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로 의회에 진출한진 벌써 4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저의 소신과 당당함과 열정을 보시고 응원자가 되어주신 덕분으로 성공적으로 의정활동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하여 다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사심 없이 당당하게 집행부를 견제하고 감시하는 역할도 중요하지만 더 더욱 중요한 것은 효율적인 예산분배와 균형발전을 이끌어내는 미래 지향적 마인드를 가지는 것이 곧 주민의 이익을 대변하는 것입니다.
4년의 의정활동을 통하여 저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한 결과 최초로 의령군 출생아건강보험료지원조례를 제정하였고 군정질문과 행정사무감사를 통하여 보건소 이전, 맑은 물공급을 위한 수질개선 국도비 확보를 위한 특별대책기구설치, 동계훈련팀 유치 촉구 등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부족함이 많고 할 일도 많습니다.
저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신다면 날로 쇠퇴해가는 의령군의 열악한 재정과 급격한 인구감소로 인한 지역 경제 침체, 농업경쟁력 저하, 열악한 교육여건 등 이러한 난제들을 극복하기 위해 정확한 판단력과 합리적인 대안제시 또한 오랜 경륜과 경험을 고루 갖춘 일꾼이 필요합니다.
바로 저 이창섭이가 우리 의령의 취약한 부분들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첫째 2014 행정통합특별법이 통과되면 행정의 통합 중심지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둘째 불필요한 규제를 완화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셋째 노인 및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복지시설 확충과 각종 지원 자금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넷째 인구증가 대책 마련, 명문학교육성, 재래시장 활성화에 주력하겠습니다.
다섯째 경쟁력 갖춘 농업소득증대와 농작물 재해보험을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 학력
- 의령초, 중학교 졸업
- 마산공업고등학교 졸업
- 마산대학 졸업
▣ 경력
- 국회의원 보좌관
- 한나라당 사무국장
- 민주자유당 조직부장
- JC특우회 부회장
- 의령라이온스클럽 회장
- 새마을지도 의령읍협의회장
-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부회장
- 배드민턴 협회장
- 의령군 체육회 부회장
- 생활체육협의회 이사
- 사)의병제전위원회 고문
- 민주평화통일 자문 간사
- 제5대 의령군의회 결산검사 대표위원
- 제5대 의령군의회 후반기 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