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지역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난 2006년 5월 지방선거에서 지역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일꾼으로 당선된 의회 운영위원장 강성문입니다.
지난 4년 가까이 의정활동을 하면서 지역 현안사업 등 크고 작은 소리를 청취하면서 가례, 칠곡, 대의, 화정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했으나, 부족한 저의 능력으로 인해 애초 약속했던 공약의 일부분이 속 시원히 해결치 못한 아쉬움이 남아 이렇게 다시 한 번 출마를 결심하였습니다.
저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시면 그동안 의정활동 경험을 살려 보다 더, 지역주민이 존경받는 사회, 향기롭고 아름다운 사회, 따뜻하고 인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현재 우리 농촌은 이상기후, 농산물 개방 등 여러가지 악재로 인해 군민의 70%가 천직으로 알고 일구어온 농업의 존립보장이 갈수록 어려운 현실입니다.
또한, 낙후된 농촌 생활환경에 조금씩 변화는 있지만, 여전히 미흡한 의료 복지시설, 교육문제, 농촌의 인구감소, 일자리 창출 등 많은 일들이 산재해 있어 지역주민과 함께 고민과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
저는 부족하지만 지역민과 대화를 통해 숨김없이 사실 그대로 말씀드리고 협의하여, 투명하고 시기적절하게 세금이 집행될 수 있도록 군민의 대변자로서 감시와 견제, 균형 발전에 혼신과 열정을 다해, 성실한 일꾼, 청렴한 일꾼, 노력하는 정직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성문이 걸어온 길
진주산업대학교 원예학과 졸업
덕교마을이장 5년(동민상)
화정면 농업경영인 회장
화정면 체육회 총무
화정면 작목반연합회 총무
화정면 자연보호위원
화정면 바르게살기위원장
화정․대의․칠곡 생활안전협의회 운영위원(현)
의령군 농업경영인 감사
의령군 재향군인회 이사, 감사
의령군 의병제전위원(현)
의령군 민주평화통일위원(현)
의령군 발전협의회위원(현)
의령군 가례여자중․고등학교 운영위원(현)
제5대 특별감사위원장
제5대 의령군의회 운영위원장(현)
표창 군수, 도지사, 내무부장관상(행정자치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