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원에 출마하는 동기
본인 이형배(李衡培)는 보건의료분야와 사회복지분야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유총연맹 의령군 지회장을 역임하다보니, 자유총연맹의 목적인 민주·자유·인권·평화라는 전 인류의 보편적 가치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 활동에 참여 하면서 의령군 농촌의 어려운 현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제도권 정치에 진입하는 길만이, 오늘날 의령군 농민이 처해 있는, 낙후된 의령군 농촌 농민들의 삶의 질을 개설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낼 수 있으리라 굳게 믿었으며, 특히 농촌경제, 사회복지, 보건의료분야 및 교육 등 의령군이 안고 있는 문제점을 찾아내어 개선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해야겠다는 사명감으로 도의원에 입후보 하였습니다.
▲자기소개
본인 이형배는 1963년 3월10일 의령군 용덕면 상죽부락에서 3남2녀중 장남으로 태어나, 용덕면 소재 덕암초등학교, 의령중학교, 의령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해군에 입대하여 3년 복무후 만기제대 하였으며, 인제대학교 보건관리학과를 졸업한 후, 가야대학교 사회복지학 석사를 취득하였습니다.
현재 경남대학교 행정학과 박사과정에 있으며, 의령읍 중동리 소재 우리병원에 부원장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정치활동을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 1997년 대선에서 한나라당 후원회 경남 대표 역임
- 2002년 한나라당 후원회 전국 청년회 부회장 역임
- 2007년 한나라당 이명박 대통령 후보 경남도당 특보 역임하였습니다.
▲지역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내용
출마 동기에서도 밝혔듯이, 의령군 농촌 농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에 중점을 둘 것이며, 특히 농촌경제, 사회복지, 보건의료분야 및 교육 등 의령군이 안고 있는 문제점을 찾아내어 개선할 것입니다.
본인은 도의원이 되어, ‘고품질 농산물 생산증대를 위한 농가 지원 대책’을 수립하여 농민들이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통해 농가 소득을 증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의령군 인재육성을 위한 명문중고교 육성 지원’을 통해 우리의 청소년들이 지역내에서도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평생건강관리 체계화, 양질의 공공보건 의료서비스’를 통해 날로 늘어나는 노인들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할 것이고,
‘자굴산·한우산과 연계한 관광레져산업 조성’을 통해 자굴산, 한우산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널리 알려, 우리 군으로 더 많이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며, 이를 통해 관광수입을 늘려 의령군의 살림이 보다 더 풍족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의령군수, 의령군의회 지도자와 수시로 머리를 맞대어 의령군의 발전을 위해 분골쇄신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