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마․창 의령군향우회(회장 이진)는 7월 28일 오후 7시 신마산 한우리 식당에서 이사회를 열고 그간의 경과 및 향우 동정보고와 함께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다졌다.
이진 회장은 인사말에서 “정치권이 어지럽고, 경제가 깊고도 긴 불황의 늪에 빠져 있어 살기 어려운 시기인데도 국민들은 주말이면 자식을 데리고 스스로 산수 좋은 곳을 찾아가서 여가를 즐기는 모습에서 가슴 따뜻한 희망을 갖는다.며 우리 향우회도 주변 환경의 좋고 나쁨을 떠나 스스로 발전할 수 있는 길을 찾아 이를 적극 실천해야하며, 그것은 우리 임원 모두의 몫으로 챙기자.고 말했다.
이종섭(지정면) 의령군 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선․후배 향우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7월 1일 경남도청에서 부군수로 고향에 부임해 와서 보니 의령군은 중앙정부의 각종 공모사업의 70% 정도를 유치한 덕분에 많이 발전하고 있다.”며 “이 같은 큰일을 책임지고 있는 김채용 군수를 잘 보필하여 떠날 때 뒷모습이 아름다운 부군수가 되도록 늘 노력하겠다.”는 부임 소감을 밝혔다.
김동준 사무국장은 이어 7월 중 있었던 회원들의 주요 동정보고를 통해 △이주영 고문, 한나라당 경남도당위원장 취임 △김종호 이사(의령군 부군수), 경남도 도시교통국장 영전 △이종섭 부회장(경남도의회 의사과장), 의령부군수 취임 △허민도 부회장, 창원시도서과장 승진 △최문홍 부회장, 의령농협 상임이사 취임 △김종술 부회장, 창원시 건설교통국장 영전 △하만욱 이사, 경남도 교통정책과장 영전 △김태연 이사, 경남도 문서관리계장 영전 △이수진 이사, 경남도교육청 예산복지과장 영전 △이학헌 이사, 경남도교육청 감사관 영전 △전경배 이사, 창원시장 비서실장 영전 △최용균 이사, 창원시 도시디자인과장 영전 △강종명 이사, 창원시 자전거 정책과장 영전 △심태환 이사, 김해서부경찰서 형사과장 영전 등을 소개했다.
또한 이진 회장이 운영하는 특목고 진학생 위주의 전문 입시학원인 유진학원의 내서 직영관 개관(7.9), 의령신문 창간 10주년 기념식 및 제1회 자랑스런 의령인 대상 시상식(7.14) 등에 임원진 참석 등의 보고와 투병을 이기고 오랜만에 참석한 차원갑(청산종합건설 대표) 회원의 소개도 있었다. 하현봉 기자 5.9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