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회 궁류면민 체육대회가 지난 5월 2일 궁류면 봉황대공설운동장에서 봉황청년회(회장 강병술) 주최로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궁류면민 체육대회 및 봉황청년회의 발전에 기여한 봉황청년회의 이맹수 전 회장과 김준영.전병우 회원, 이영수 향우가 봉황청년회장의 감사패, 손태열 전 봉청회장이 손태진 봉청후원회장의 감사패, 정혜영 의령농협궁류지소 직원이 표만수 재경 궁류면향우회장의 감사패를 각각 수상했다.
이날 각 마을별 입장식 때 인원,복장,농악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입장상은 운계리(1등), 다현리(2등), 게이트볼선수단(3등) 순으로 돌아갔다. 식후 행사의 하이라이트로는 봉황울림회의 농악한마당, 궁류초등학교 사물놀이단의 공연 등이었다.
각 마을대항의 제기차기, 줄다리기, 윷놀이, 부녀릴레이, 나도강태공(물품낚시), 그라운드골프,게이트볼 등 체육경기에 이어 노래자랑이 열렸다.
이 행사에는 조진래 국회의원, 김채용 군수, 권태우 도의원, 김규찬 군의회 부의장, 강성원.손태영.오연이 군의원, 김세곤 면장과 심임섭 유곡면체육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장 및 체육회장, 조충규 의령군산림조합장, 전용삼 의령농협장, 재경 궁류면향우회 표만수 회장.서태석 총괄부회장.김진기 총무, 재부 궁류면향우회 김진돈 회장.김진황 직전회장.전종수 씨, 손태진 봉청후원회장(대구향우)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박해헌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