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용덕면향우회(회장 정갑영)는 지난 11월 28일 오후 7시 김포공항 컨벤션센터 연회장에서 2007년도 제4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 큰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군 기관단체장과 의령군 전국단위향우회 회장단을 비롯해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정갑영 회장은 평소 고향을 사랑하고 아끼시는 재경의령군향우회 윤학근 회장님, 권영보 수석부회장님, 이종규 상임부회장님, 각 단위향우회 회장님과 임원진, 고향에서 참석한 정희재 용덕면장, 유관단체장님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격려를 당부했다.
재경용덕면향우회 전을종 신임회장님과 집행부가 화합하여 앞으로 더욱 든든한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용덕인의 긍지를 높여 줄 것을 당부했다.
정 회장은 정희재 용덕면장에게 고향발전과 향우와의 교류에 힘쓰고 있는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이주영 국회의원이 의령군 용덕면 정동에서 조상 대대로 살아왔기 때문에 내 고향은 의령이라며 김채용 군수와 의령출신 국회의원이 힘을 모아 호국의병의 날 재정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임원선출에서 회장에 전을종, 감사에 이종성, 고문에 강도석 이학수 강병모 이경문 박태종 홍창기 김태곤, 부회장에 정병휘 정정임 전병만 전형수 이형범 이경호 강만봉 김영순 성인섭 여덕일 허영길 김영두 김두야 김동영 최재명, 남총무에 최병진 여총무에 하영이씨가 선출되어 새 집행부가 출발하게 됐다.
2부에서 푸짐한 경품 추첨과 여흥으로 선, 후배가 서로 격의 없이 함께 어울려 회원 상호간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자라가 됐다. 하현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