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석 신임회장 “꿈을 현실로”
박종효 이임회장 “초아의 봉사”
의령로타리클럽 창립 4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일 오후7시 의령읍사무소 3층회의실에서 김채용 군수, 정원교 국제로타리 총재를 비롯한 내외빈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태석 신임회장은 인사에서 의령로타리클럽은 40년의 깊은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던 훌륭한 클럽이었음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또 그동안 어려움을 극복하고 탁월하신 지도력으로 지켜오신 역대회장과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했다.
이 회장은 앞으로 “로타리 강령과 네가지 표준”을 항상 기억하며 로타리 테마인 “꿈을 현실로„를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효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로타리를 나눔의 손길로”라는 테마 아래 취임한지 엊그제 같은데 이임식 자리에 서고 보니 후회와 아쉬움이 남는다며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 임원 및 회원의 참여와 협조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로타리의 이상인 “초아의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춘당 이태석 회장을 중심으로 최선을 다해 주길 당부했다.
이날 박종효 이임회장 송재규 총무가 공로패를, 박영묵 제해천(20년) 전병욱(15년) 박종효(10년) 회원이 출석상을, 박영묵 송재규 양재석씨가 모범회원상을 각각 받았다.
또 안동대 박은정, 의령고 임동환, 의령여자고 김수연, 신반정보고 이지은 학생이 각각 장학금을, 의령여고 오경희 남산초등 지연주 의령초등 정차경 학생이 각각 모범학생 장학금을 받았다. 하현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