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은 공동브랜드 토요애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군청버스와 시내 시외버스 차체에 광고디자인 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군은 우선 관용버스 2대에 전후좌우 4개면 모두 토요애 브랜드 슬로건과 케치프레이즈, 농산물 이미지를 수채화 화법으로 그려 넣었다.
또 시내버스와 시외버스에는 차체 좌우측면에 농산물 이미지를 사랑과 건강의 새로운 키포인트를 사용해 수채화 화법으로 표현하도록 협의 중이다. 군은 움직이는 버스 광고판으로 브랜드인지도 상승효과는 물론 의령의 지역적 가치 제고와 지역주민의 토요애에 대한 자긍심 고취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