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생활체육협의회(회장 박경수)는 9월14일 오후4시 국민체육센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김채용 군수와 이사 50여명이 참석해 이사회를 열었다.
박 회장은 인사를 통해 생활체육 참가 계기로 상호우의와 동호인 클럽 조직 저변확대로 건전하고 활기찬 사회분위기를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는 만큼 도 대회가 좋은 결실을 거 둘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김 군수는 입장상 1위를 목표로 출전준비를 하고 우리 선수단복에 의령군 농산물 토요애 브랜드 마크를 달고 입장해 의령군을 대외적으로 홍보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이사회의 만장일치로 선수단복에 토요애 마크를 달고 입장 대외적으로 홍보하기로 결의했다.
이사회 상정안건으로 ▲제18회 경상남도 생활체육대회 예산승인 ▲2007년 의령군 생활체육대회 개최 ▲연합회 가입 건 등이 상정되어 도 생활체육대회 예산으로 본 예산 5천500만원, 추가보조금 1천만원 등 총 예산 6천500만원으로 승인, 군 생활체육대회 본예산 2천만원, 자체자금 320만원으로 2천320만원으로 승인되어 행사를 치루게 됐다.
군생활체육협의회는 지난해 종합 2위를 차지했음으로 올해는 종합 1위를 목표로 최선의 준비와 훈련을 다하기로 했다.
군 야구연합회(회장 최윤호)와 군 복싱연합회(회장 임경엽)의 인준승인건이 상정돼 이사회 승인을 받아 이들 단체가 정식으로 이사회에 합류해 활동하게 되었다. <하현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