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박종진 최계옥 신임 회장 선출
부림초등, 궁류초등, 송산초등총동창회 정기총회도 8월 15일 일제히 열렸다.
이번 정기총회에서 부림초등은 이용식 회장, 궁류초등은 박종진 회장, 송산초등은 최계옥 회장 등이 선출됐다.
제15회 부림초등학교 대동동창회 정기총회와 지역민과 함께하는 면민위안노래자랑이 광복절인 8월 15일 부림초등학교에서 개최됐다.
부림초등학교 대동동창회(회장 권오석)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회별 축구대회를 비롯해 동창회 행사로 1, 2부로 나뉘어 실시됐다.
먼저 오전 10시 신반정보고등학교와 신반중학교에서 제74회(회장 문연호)가 주관하여 8·15 광복기념 회별 축구대회가 펼쳐졌다.
이날 오후 4시부터는 부림초등학교 교정에서 동창회원 2천여명이 참여하여 대동동창회가 실시됐는데 제1부 행사로 대동동창회 정기총회와 동문교류 연회를 열리고 오후 8시부터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어울마당 행사로 면민위안노래자랑이 제63회동기회(회장 정광희)가 주관하에 펼쳐졌다.
궁류초등학교 제18차 총동창회 및 한마음 잔치가 15일 모교 교정에서 열렸다.
하루 전인 14일 오후 9시에는 전야제도 열렸다.
이번 총동창회에서는 박종진 감사가 신임 회장에 선출됐다.
신임 박종진 회장은 “4천300여 동창들의 뜻이 하나로 집결될 수 있도록 각 기수별 회장 회의를 정례화시키고, 선배회장들의 발자취를 거울삼고, 동창회지를 발간하고 동창들의 뜻을 결집하여 모교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총동창회는 명부 발간을 전희구 직전 회장이 주도하여 추진토록 했다.
또 제29차 송산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남영숙) 정기총회가 15일 이 초등학교 교정에서 열렸다.
1부 행사에서 임원선출 및 결산보고가 있었고, 2부 행사에서는 노래자랑 및 경품시상이 있어 선후배간의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하루 전인 14일에는 전야제도 열렸다.
이번 정기총회에서 최계옥 수석부회장이 신임 회장에 선출됐다.
또 총동창회 일정을 내년부터는 4월에 개최키로 결정했다.
신임 최계옥 회장은 각 기별 동기회를 활성화하여 총동창회 발전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더욱 더 많은 동문들이 참여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