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03 21:56:3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박스기사 / 기획

(신년사) 김채용 - 의령군수

군정의 중심은 군민
편집부 기자 / 입력 : 2007년 01월 11일


존경하는 30만 내․외 군민 여러분!


변화와 도약의 정해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분들의 뜻대로 소원 성취하여 축복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특히 지난해 여러 가지 국내외 사정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군민 여러분이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소중한 새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지난 한 해 군정발전에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민선4기 출범과 함께 시작된 『군민과 함께하는 희망찬 의령건설』을 위하여 우리 모두 힘과 중지를 모아 힘차게 나아갑시다.


군민 모두와 공무원이 합심노력하여 군민의 행복과 군의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할 것을 다짐하면서 군민과 함께 펼쳐갈 올해의 역점 군정방향은,


첫째, 지역경제의 경쟁력 강화와 서민 생활 안정입니다.


둘째, 교육도시 의령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셋째, 농산물 유통구조 개선 및 친환경 고품질 과학영농으로 농업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겠습니다.


넷째, 환경친화적이고 균형 있는 지역개발로 의령군의 밝은 미래를 열어 가겠습니다.


다섯째, 전통과 문화, 자연자원을 활용하여 관광인프라를 구축하고 생활체육을 활성화 해 나가겠습니다.


여섯째, 자연과 사람이 함께하는 청정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일곱째, 함께하는 따뜻하고 건강한 복지사회 실현입니다.


여덟째, 신뢰와 감동의 자치행정 실천입니다.


군정의 중심은 군민입니다. 군민 여러분이 의령의 주인입니다. 새로운 의령, 잘사는 의령을 건설 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시고 적극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우리 의령은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청정한 고장의 이미지를 앞세운 관광산업의 활성화와 농축산물 유통의 중심지로서 우리지역의 발전을 크게 앞당기게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존경하는 30만 내외 군민 여러분!


정해년 새아침 힘찬 도약과 함께 미래 경남을 주도해 나갈 의령 발전의 초석을 다질 수 있도록 군민 모두의 관심과 애정으로 다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면서 정해년 새해를 맞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07년 01월 11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경남도·의령군 ‘버스 공영제’ 맞손..
“벚꽃 만발한, 이 아름다운 학교가… ” 추억 아프게 되새긴 궁류초 총동창회..
의령군민문화회관 창작 오페라 ‘춘향전’ 공연..
표천길의 애국시 ‘무궁화 꽃이… ’ 낭송 강약 감정이입 주력 대전 임연옥 대상..
봉수초 총동문회 19차 정기총회 성료..
50회 의령홍의장군축제⌜향우 만남의 장⌟에서 고향사랑 기부 4천만 원 ‘잭팟’ 터져..
“지구를 위해 채식 어때요?” 탄소중립 실천 힘쓰는 의령군..
악보 필사본 두 손으로 부여잡고 제창한 기억의 결정체 송산초 교가..
태양광 발전시설 규제 더 한층 강화..
죽전초 총동문회 11차 정기총회 성료..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아동복지 대폭 강화...경남 육아만족도 1위 이어간다 전국최초 '튼튼수당'·'셋째아 양육수당' 든든한 지원 아동급식지원 미취학 아..
기고
기고문(국민연금관리공단 마산지사 전쾌용 지사장) 청렴, 우리의 도리(道理)를 다하는 것에서부터..
지역사회
내년 폐교 앞두고 정기총회 오종석·김성노 회장 이·취임 24대 회장 허경갑, 국장 황주용 감사장, 전 주관기 48회 회장 류영철 공..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9,550
오늘 방문자 수 : 7,671
총 방문자 수 : 18,800,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