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의령군은 2007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10월 18일 군청 4층 회의실에서 김채용 군수 주재 하에 부군수 및 실과장, 담당계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 날 보고회는 2006년도 문제점 및 개선대책을 도출하고, 2007년도 군정을 보다 내실 있게 추진함으로써 군민과 함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전기를 마련코자 직제 순으로 실과장이 보고 했다.
주요 내용은 △일반행정분야에 주요업무평가 및 수상목표제 시행 외 42개 단위시책사업 △문화관광 경제분야에 의병문화 테마관광지 개발, 충익사 유물전시관 건립, 지역경제살리기 『의령 사랑운동 전개』외 31개 단위시책사업 △복지분야에 저소득층 기초생활보장, 고령사회 노인복지 서비스 외 18개 단위시책사업 △환경재난분야에 자연과 조화로운 생태환경 조성 외 28개 단위시책사업 △농업분야에 농산물 유통활성화사업 외 62개 단위시책사업 등 186개 단위시책사업이 새롭게 도약하는 희망찬 의령건설을 이룩하기 위해 다양하게 제시됐다.
김채용 군수는 업무보고를 마무리 하면서 “제17회 경상남도 생활대축전의 성공적 개최에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 하면서 “지역간의 경쟁이 치열한 새로운 변화의 시대에 타 자치단체보다 노력하여 한발 앞서가는 행정을 펼쳐 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