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령군의원 당선 소감
 |
 |
|
|
| ▶하종성(왼쪽) 가선거구 더불어민주당. ⓒ 의령신문 |
|
| |
| 군민여러분,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치우침 없이 공정하게, 오직 주민의 삶만 챙기라”는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이자 위대한 선택입니다.
지지 정당과 소속을 떠나, 이제 우리는 하나의 의령입니다. 반목을 뒤로하고 오직 지역 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함께 손을 잡아야 합니다.
31년 사회복지행정 전문가로서 약속드립니다. 첫째, 늘 현장에 있겠습니다. 선거 때만 고개 숙이지 않고, 시장 골목과 농사 현장에서 주민 여러분과 늘 함께 숨 쉬며 민생을 돌보겠습니다.
둘째, 청렴하고 깨끗한 의령을 만들겠습니다. 군민의 소중한 세금이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철저히 감시하고, 권력이 아닌 오직 군민 앞에만 줄을 서겠습니다.
“하종성 참 잘 뽑았다”는 말이 나오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온 힘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