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령군의원 당선 소감
 |
 |
|
|
| ▶황성철(왼쪽) 다선거구 국민의힘. ⓒ 의령신문 |
|
| |
|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이번 의령군의회 의원 선거에서 무투표 당선이라는 큰 믿음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투표 당선은 저 개인의 영광이 아니라 지역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군민 여러분의 엄중한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내주신 신뢰를 가슴 깊이 새기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앞으로 지역의 현안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살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복지.교육 발전,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군민의 작은 의견도 소중히 여기며 항상 소통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지역 일꾼이 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만 바라보며 성실하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