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령군의원 당선 소감
 |
 |
|
|
| ▶문봉도(왼쪽) 라선거구 국민의힘. ⓒ 의령신문 |
|
| |
| 존경하는 의령군민 여러분, 그리고 부림·낙서·봉수면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지난 선거의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며 부족했던 점을 되돌아보고, 지역 곳곳을 찾아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간을 가져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군민이 바라는 변화와 지역의 미래에 대해 더욱 깊이 고민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당선은 저 개인에 대한 평가라기보다 의령의 발전을 위해 더욱 성실하게 일해 달라는 군민 여러분의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일자리 창출과 정주인구 증가를 위한 임대주택 건립 등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 기반 마련에도 힘쓰며, 특히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의 신뢰에 감사드리며,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저를 지지해 주신 분들뿐만 아니라 다른 선택을 하신 군민 여러분의 뜻도 소중히 받들겠습니다. 선거는 끝났지만 군민은 하나입니다. 앞으로는 지역과 세대, 의견의 차이를 넘어 군민 모두를 위한 군의원이 되어 화합과 통합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특히 부림·낙서·봉수면을 비롯한 의령 동부권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고,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말보다 실천으로, 약속보다 성과로 평가받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