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령군의원 당선 소감
 |
 |
|
|
| ▶오경주(왼쪽) 국민의힘 비례대표 ⓒ 의령신문 |
|
| |
|
이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의령군의회 비례대표 의원으로 소중한 선택을 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응원은 단순한 선택이 아니라, 아이와 어르신이 행복한 의령을 만들어 달라는 군민 여러분의 간절한 희망과 기대라고 생각합니다.
선거 기간 동안 군민 여러분을 직접 만나며 의령의 현실과 미래에 대한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어르신이 존중받는 복지, 세대가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바람을 마음 깊이 새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장을 아는 사람, 결과를 만드는 사람”이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실천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먼저 아이 웃음이 넘치는 의령형 어린이 행복도시 조성을 위해 어린이 복합놀이공간과 실내형 키즈문화센터 확대에 힘쓰겠습니다.
어르신 건강백세 행복마을 추진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르신 돌봄 시스템 확대와 문화·여가 프로그램 지원, 이동지원 강화 등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행복하고 존중받는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세대가 함께하는 통합복지 플랫폼 구축, 아동안전망 강화, 아동복합문화센터 추진, 농촌형 공동육아 지원사업 확대 등 군민 삶에 꼭 필요한 정책들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