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18 10:1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종합2

“나는 이름표를 두개 단다”란 주제로 친절마인드 확산

의령군, 최고의 친절공무원 선발 공개 콘테스트 참가
편집부 기자 / 입력 : 2007년 02월 08일

의령군은 군민을 내부모 형제같이 모시고 군민을 주인으로 생각하는 친절 마인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전국 최고의 친절한 민원실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도약의 기폭제로서 오는 14일 도에서 주관하는 친절공무원 공개 콘테스트에 참가한다.


참가자는 의령읍사무소에 근무하는 7급 이명수씨로서 “나는 이름표를 두개 단다”라는 주제로 일선 민원현장에서 경험하고 느꼈던 사례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공개 콘테스트는 실전에서 경험한 다양한 사례들을 재치있고 유창하게 5∼7분 스피치로 풀어내는 우수인력을 친절강사로 공개 선발하여 민원실에 배치하면서 각종 친절교육 전문강사로 활용할 예정이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07년 02월 08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신문, 사내 저널리즘 교육..
“사랑·화합·소통하는 궁류인”..
한우산 터널 8월 이후 개통 예정..
신반정보고 학교운영위원장 정성기, 의령군 협의회장 선임..
56년차, 나이가 대수냐… 세대차 뛰어넘은 대의초 총동창회..
’24년 첫 위령제 ’25년 추모공원 준공 오태완 군수, 궁류면민 감사패 받아..
의령군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회..
1999년 폐교된 가례초 갑을분교에 ‘의령군 살아보기’ 임대주택 건립..
의령 기업 최초 출산축하금 지원...민간 부문 `일·가정 양립` 첫발..
용덕면민 체육대회·어르신 한마음 축제 성료..
포토뉴스
지역
오태완 의령군수,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평가 '최우수' 등급 2년 연속 '우수'...올해 '최우수(SA)' 달성 목표달성·주민 소통...'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