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4-04-30 01:33:4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인물뉴스

이미영 재대구.경북 의령군향우회 부회장

“청렴하고 신뢰받는
소방서비스 제공 노력”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24년 02월 01일
대구강서소방서 소방행정발전위원장 취임

칠곡면 압수마을 출신인 이미영(달성공영 대표.사진 우) 향우가 지난 1월 23일 대구강서소방서 제4대 소방행정발전위원장에 취임했다. 취임식은 이날 오전 대구강서소방서 강당에서 3∼4대 소방행정발전위원장 이.취임 및 신입위원 위촉식으로 열렸다.

이미영 소방행정발전위원장은 지역사회의 안전문화에 관심을 가진 40여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소방행정발전위원회의 최고리더로서 소방발전에 필요한 자문과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을 펼치며 시민과 함께 안전문화의 소통과 공감을 통한 그 확산의 가교역할을 주도하게 된다.

대구강서소방서(서장 서동진)는 대구광역시 소방안전본부(본부장 정남구) 산하 9개 소방서 중 한 소방서로서 달서구의 13개 법정동과 달성군 다사읍, 하빈면을 관할하고 있다.

이미영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위원들과 토론 및 협력을 통하여 대구강서소방서가 청렴하고 신뢰받는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미영 위원장은 민주평통자문회의 대구달서구협의회 회장으로서 지난 1월 16일 성서 AW호텔에서 관내 기관. 사회단체장 등 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2024년 달서구민 신년교례회’를 주최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늘 앞장서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미영 위원장은 재대구.경북 의령군향우회 부회장과 칠곡초등학교 51회 동기회장 등을 맡아 향우회와 모교 및 고향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박해헌 발행인/ 자료제공= 이종찬 향우회 이사


ⓒ 의령신문
ⓒ 의령신문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24년 02월 01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포토] 전국 최대 의병 축제 `홍의장군축제` 개막식..
의령군-농림축산식품부 324억 규모 ‘농촌협약’ 체결..
의령군가족센터 부부대상 ‘행복을 더하는 부부학교’ 프로그램 진행..
의령군, 우순경 총기사건 희생자 넋 42년 만에 위로..
‘좋은데이 무학’과 동부농협 농기계 순회수리 봉사 행사 실시..
의령천 공설운동장 앞∼박물관 앞 500명 낚시대 500m 드리워 ‘또 다른 장관’..
‘제14회 천강문학상 시상식’ 개최..
의령 4·26 넋이시여, 편히 잠드소서!..
의령신문 시민기자 간담회 가져..
의령신문 시민기자 윤리·소양교육..
포토뉴스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