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10 03:0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전체

윤병열 무소속 후보자 출마의 변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563호입력 : 2021년 03월 11일
                            
ⓒ 의령신문
 
4·7 의령군의회 다선거구 보궐선거

윤병열 무소속 후보자 출마의 변

신뢰는 자신감의 새로운 출발입니다. 저는 우리지역에서 지난동안 지역민이 힘들고 어려울 때 농촌을 위한 지방정치로 바꾸어야 한다는 굳은 마음으로 당당하게 우리지역 농업농촌 의 농사꾼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윤병열입니다.

저는 우리지역 이장단협의회장, 주민자치위윈장체육회장과 바르게살기운동 농촌지도자 회원 경남서부발전위원회 지회 회원으로서 사회단체활동을 통해 사회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해왔습니다.
저는 뚫린 눈, 귀로 지역민을 아우르며 균형적 지역발전에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새로운 리더십을 확실히 실천하는 지게꾼의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새로운 변화와 약속이 필요할 때 우리지역민과 함께 지역발전에 숨통이 확 트이는 가교 역할을 지역민과 함께 몸소 실천하겠습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 새로운 역할, 새로운 변화가 없이는 지역발전이 있을 수 없습니다. 지금의 군의회를 농민을 위한 군의회로 바꾸어야 농민이 잘 살 수 있습니다.

말뿐인 군의원이 필요합니까, 아니면 실천하고 약속하고 소통하는 군의원이 필요합니까.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윤병열은 오로지 지역민과 함께 소통하는 군의원이 될 것이며 항상 지역민의 곁에서 힘들고 어려울 때 지역민 여러분과 늘 함께 아파할 것입니다. 농업,농촌을 지키는 우리 모두가 이젠 제대로 된 군의원을 선택해야 우리지역 발전이 제대로 달라질 것이며, 일 잘하겠다던 허드렛말에 속아 우리지역 발전을 찾아볼 수가 없는 것은, 그들이 지역민을 무시했기 때문입니다.

무시당한 그 주권, 무소속 윤병열이 바로 세워 여러분께 돌려드리겠습니다. 사는 곳이 달라도 농사 짓는 곳이 달라도 오로지 무소속 윤병열은 농부에게 부자정책을, 어머님 아버님께 행복을! 오직 더 듣고 더 낮추고 소통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항상 우리 지역민과 함께 할 것이며, 확실한 약속 꼭 실천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이번만큼은 궁류·유곡·정곡·지정 발전을 윤병열과 함께, 오직 지역발전만을 위해 정말로 제대로 하겠습니다.

주요 경력은 마산대학 졸업, 지정면 이장단 협의회장,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농촌지도자 회원, 지정면 체육회장(전), 시설작목반 회장(전), 농부농협 이사(전) 읍면체육회 부회장(전), 지정면 체육회장(전) 등이다.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563호입력 : 2021년 03월 11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군, 상동 도시재생사업 순항...‘걷고 싶은 골목 조성사업’ 완료..
재경 유곡 향우 박인묵 시인 첫 시집,『오후 3시에 읽는 시』발간..
자굴산 산림휴양시설 숙박·부대·기타시설 이용 꾸준한 증가세 성패 시금석..
의령군 하반기 정기 전보 인사(2025.7.7.)..
의령군·중국 요성시 첫 교류 미술전..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경남도립미술관, 2025년 2차 전시 개막..
의령군·창원시 범농협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5백5십만원 기탁..
의령군자원봉사센터, 따뜻한 마음한끼 반찬봉사활동 사업 진행..
오태완 의령군수, ˝민선 8기 3년 의령 확실히 빛나고 있다˝..
포토뉴스
지역
의령경찰서, 노쇼·피싱범죄 근절 홍보 강화 “노쇼 예방 3step” 활용 피해예방 집중..
기고
기고문(국민연금관리공단 마산지사 전쾌용 지사장) 청렴, 우리의 도리(道理)를 다하는 것에서부터..
지역사회
6.16 부산CC, 112명 참가 대상(77인치 TV) 심민섭 씨 대회발전기금 200만원 찬조 우승 신국재, 메달 임미정 준우승 이..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재훈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0,596
오늘 방문자 수 : 872
총 방문자 수 : 19,417,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