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11 11:34:2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전체

“미래지향 방향 제시 노력”

문봉도(의령군의회 의장)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21년 01월 08일
“미래지향 방향 제시 노력”

문봉도(의령군의회 의장)

ⓒ 의령신문
존경하는 30만 내·외 군민 여러분! 희망찬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기쁨의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해 우리 의령군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낮은 자세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 나은 의령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면서 경자년 한해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뒤돌아보면 지난해는 코로나19에게 빼앗긴 한 해였습니다. 초유의 코로나 위기를 맞아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지만 그동안 역경을 모두 이겨낸 것처럼 이 위기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집행부와 적극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우리군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미래지향적인 방향 제시로 군민의 의지와 역량을 한곳으로 모아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 의령군의회는 “낮은 자세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의회”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과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면서, 화합과 소통, 배려와 나눔을 통한 열린 의정 활동으로 군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소외계층 및 사회적 약자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의정 활동을 실현하기 위하여 군민과의 소통을 더욱 다양화 하고 군민의 작은 목소리도 군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군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대변자로서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당부 드리면서,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이 뜻하시는 소망을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항상 행복이 충만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21년 01월 08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자기 자리에서 최선 다하는 것 “그것이 나라 사랑이고 의병의 일”..
의령군 아동복지 대폭 강화...경남 육아만족도 1위 이어간다..
한우산 터널 8월 이후 개통 예정..
’24년 첫 위령제 ’25년 추모공원 준공 오태완 군수, 궁류면민 감사패 받아..
의령군, 농산물가공 창업아카데미 수료식..
의령군, 2025년 하절기 방역소독사업 추진..
의령군 4-H연합회, 자발적 산불예방 활동 종료..
㈜의령소바그룹 박현철 회장, 고향사랑기부 2,000만원 기부금 기탁..
‘1000명 동심 가득’ 의령군 즐거운 어린이날 행사 마무리..
의령 기업 최초 출산축하금 지원...민간 부문 `일·가정 양립` 첫발..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회..
기고
기고문(국민연금관리공단 마산지사 전쾌용 지사장) 청렴, 우리의 도리(道理)를 다하는 것에서부터..
지역사회
내년 폐교 앞두고 정기총회 오종석·김성노 회장 이·취임 24대 회장 허경갑, 국장 황주용 감사장, 전 주관기 48회 회장 류영철 공..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9,552
오늘 방문자 수 : 4,134
총 방문자 수 : 18,889,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