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19 13:29:5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전체

신뢰와 사랑 받는 지역신문

정영만(재대구의령군향우회 회장)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20년 07월 13일
신뢰와 사랑 받는 지역신문
정영만(재대구의령군향우회 회장)

ⓒ 의령신문
고향 의령을 바로 보는 창구, 의령신문의 창간 21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이라는 언론 본연의 사명과 뜨거운 애향심으로 의령군정을 비롯한 군민과 향우들의 주요 소식들을 전달해주신 의령신문사 임.직원 여러분 모두의 노고에 깊은 존경의 말씀을 전합니다.
의령신문은 특히, 의령제일주의에 입각하여 의령군과 향우사회, 군민과 향우사회, 그리고 향우상호간의 결속과 화합에 큰 기여를 해왔음에 30만 내외 의령인의 정론 대변지로서 의령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또한 언론환경이 열악한 고향 의령에서도 의령신문사 박해헌 발행인 외 임.직원 모두는 정통 언론인답게 언제나 흔들림 없이 21년을 한결같이 걸어왔다고 생각합니다.
차제에 재대구 의령군향우회 회원 여러분께도 안부를 전합니다. 지금은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임을 자제해야 할 때이나 정상적인 일상생활로 돌아가게 되면 우리 향우회도 활성화의 모습을 되찾게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그렇게 되는 것이 이상원 이현도 박윤도 김승규 김상오 이상열 김치회 이준호(이상 고문), 손태진 박해도 주영규 간신영 김진훈(이상 자문), 허홍중 부회장, 이재기 안상효 전병윤 임정희 홍성록 홍마리(이상 이사) 님 등 역대 임원 여러분의 성원과 노력에 대한 보답으로 생각합니다.
의령신문의 창간 2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20년 07월 13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신문, 사내 저널리즘 교육..
56년차, 나이가 대수냐… 세대차 뛰어넘은 대의초 총동창회..
“사랑·화합·소통하는 궁류인”..
신반정보고 학교운영위원장 정성기, 의령군 협의회장 선임..
의령군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회..
1999년 폐교된 가례초 갑을분교에 ‘의령군 살아보기’ 임대주택 건립..
용덕면민 체육대회·어르신 한마음 축제 성료..
의령군, 청년가게 10호점·11호점 오픈..
칠순 이벤트로 훈훈했던 제33회 의동중 동창회 한마음 축제..
“주인 찾아주세요”…1000원 주운 의령초등생 경찰서에 신고..
포토뉴스
지역
오태완 의령군수,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평가 '최우수' 등급 2년 연속 '우수'...올해 '최우수(SA)' 달성 목표달성·주민 소통...'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