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08 05:25:4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1

자총 대구시지부 의령군 방문

정영만 재대구군향우회장 추천으로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5년 10월 14일

자총 대구시지부 의령군 방문


정영만 재대구군향우회장 추천으로


 


달서구지회와 의령군지회


빠른 시일 내 자매결연 맺기로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시지부(회장 이석열)와 대구시 지회에서 간부급 43명이 3일 의령군을 방문했다.


이들은 오전 1030분 의령 솥바위에 도착했다. 탑바위, 의령박물관, 충익사, 이병철 생가 등을 견학하고 칠곡면 소재 소바집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의령군지회와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한국자유총연맹 대구 달서구지회와 한국자유총연맹 의령군지회가 빠른 시일 내에 자매결연을 맺어 서로 교류하자고 약속을 했다.


이날 한국자유총연맹 의령군지회 지회장 김영표, 청년회장 이상호, 사무간사 위진숙, 운영위원 김성국씨가 참석해 의령군을 방문해 줘서 고맙다고 환영을 하고 축배를 올리며 자매결연식을 약속하고, 농산물 교류와 상호 친목을 다져 나가자고 했다.


이석열 회장은 당초 다른 지역으로 견학을 갈 예정이었으나 의령이 고향인 정영만 부회장의 추천으로 의령 견학을 온 것이 참 좋았다며, ‘호국의 고장’ ‘인물의 고장을 견학하고 보니 앞으로도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시지부에서 안보관광지로 활용을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의령군 김필선 해설사의 친절한 안내에 감명을 받아 의령군의 좋은 이미지를 안고 돌아가게 되어 참 행복하다고도 전했다.


정영만 재대구의령군향우회 회장은 앞으로도 대구지방경찰청, 대구 교수모임, 대구 라이온스클럽 등 단체가 의령군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여 외지인들이 고향인 의령군을 많이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현봉 기자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5년 10월 14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군, 상동 도시재생사업 순항...‘걷고 싶은 골목 조성사업’ 완료..
재경 유곡 향우 박인묵 시인 첫 시집,『오후 3시에 읽는 시』발간..
자굴산 산림휴양시설 숙박·부대·기타시설 이용 꾸준한 증가세 성패 시금석..
의령군 하반기 정기 전보 인사(2025.7.7.)..
의령군·중국 요성시 첫 교류 미술전..
바르게살기운동 의령군협의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경남도립미술관, 2025년 2차 전시 개막..
의령군자원봉사센터, 따뜻한 마음한끼 반찬봉사활동 사업 진행..
의령군·창원시 범농협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5백5십만원 기탁..
의령군 유곡면, ‘호국 의병의 발상지’ 표지석 제막..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상동 도시재생사업 순항...‘걷고 싶은 골목 조성사업’ 완료..
기고
기고문(국민연금관리공단 마산지사 전쾌용 지사장) 청렴, 우리의 도리(道理)를 다하는 것에서부터..
지역사회
6.16 부산CC, 112명 참가 대상(77인치 TV) 심민섭 씨 대회발전기금 200만원 찬조 우승 신국재, 메달 임미정 준우승 이..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재훈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6,227
오늘 방문자 수 : 1,116
총 방문자 수 : 19,398,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