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재경 의령군향우회장배 골프대회가 5월 27일 오전 8시 경기도 가평군 썬힐CC에서 13팀(52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재경 솥바위골프회(회장 김휘수)가 주관하고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 이날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우승=이문두(부경골프회장) △준우승=주원돈(재경 의령읍향우회 고문) △메달리스트(최저타수상)=차국제 △근접상=전을종.이영순 △장타상=신승철.주필숙 △행운상=오제석
강완석 재경 의령군향우회장은 시상식에서 대회사를 통해 “대회준비를 위해 그간 물심양면으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재경 솥바위골프회 김휘수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며 “이번 골프대회가 향우간의 단합과 친목을 더욱 다지는 동시에 많은 향우들이 참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고 말했다.
김휘수 대회 주관회장은 인사말에서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향우 상호간의 담소를 통해 더욱 가까워지는 그리하여 화합과 단합의 향우회가 되는데 밑거름으로 승화되길 기대합니다.”며 “원만한 대회진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유영열 재경 봉수면향우회 고문의 향우회 발전을 위한 건배제의와 함께 즐거운 오찬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회에는 재부의령군향우회의 남상태.정영조.윤학근 고문과 이종규 명예회장(직전회장)과 강완석 회장, 이문두 부경골프회장, 최차득 재경 국사봉골프회장, 임명석 재경 궁류골프회장 등 각 골프동호회원들이 많이 참석해 대회를 빛냈다. 박해헌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