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재경 의령군향우회장배 친선골프대회가 5월 23일 충북 진천 아트밸리CC에서 재경 의령골프회(회장 정영조) 주관으로 솥바위골프회(회장 김휘수), 부경회(회장 정영학), 재경 정곡면․궁류면․봉수면향우회 골프모임 회원 등 총62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우승=설동호(75타․부경회) △준우승=김득식(의령골프회) △3위=권수상(부경회) △메달리스트=허윤석(봉수) △니어상=이종수(의령골프회) △장타상=권국상(300m․부경회) △행운상=전병직(의령골프회)
이종규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재경 의령군향우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시작된 본 대회가 재경 의령골프회, 솥바위골프회, 부경골프회 등 3대 골프동호회에서 교대로 주관하여 열어오면서 올해에는 특히 봉수면․정곡면․궁류면 향우회의 골프맨께서 참가하는 등 해가 갈수록 더욱 발전하고 있어 기쁘기 그지없다.”며 ”앞으로도 재경 의령군향우회의 이 3대 골프동호회가 중심이 되어 각계각층의 재경 의령 골프맨들이 대거 참가하여 친선을 다지는 전통을 계승 발전시키는 동시에 향우회 발전의 또 하나의 큰 축이 되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영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대회가 명실상부한 수도권 지역 모든 의령향우들의 친선교류의 장이 되는 터닝 포인트로 만들 위해 나름대로 배려하고 준비했다.”며 “앞으로 본 대회를 점진적으로 확대발전시켜 재경 향우들 중 골프동호인들을 하나로 묶는 결속력 강한 친목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