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 자굴산 산악회(회장 권중현)는 지난 12월 21일 오후 6시 30분 범일동 국제호텔 2층 천마홀에서 2011년 제3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재부 의령군향우회 하종수 회장, 신학명 직전회장, 정판덕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관계자, 재부 화정면향우회 조인순 회장과 정순규 총무, 재부 궁류면향우회 김영조 회장과 전홍재 총무 외 각 읍면향우회 회장․총무, 재부 의령군 여성향우회 강순임 회장과 고남선 총무 등 내빈과 회원 15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이 자리에서 먼저 한 해 동안 가장 열심히 산행에 참가한 이수인(칠곡면), 이근수(유곡면) 회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그간의 성원과 협조에 감사를 표했다.
경과․재정․감사 보고 및 승인에 이은 임원개선에서는 회장 권중현, 상임부회장 노재옥, 산행대장 최계옥, 산행부대장 김기영․김정권(이상 유임).전병렬(신임), 총무 여규봉 등 현 집행부를 거의 유임 의결했다. 감사는 이임한 강출구 씨 대신 전삼용 씨로 충원 선출하고, 고남선 감사는 유임시켰다.
권중현 회장은 “재부 의령군향우회의 활성화를 위해 창립된 본회에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성원해주신 재부 의령군향우회 신학명․하종수 전․현직 회장님과 집행부 및 임원, 각 읍면향우회 임원을 비롯한 회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린다.”며 “또 다시 회장으로 유임된 이상 본회를 산행을 통한 향우님들의 건강 돌봄이, 친교의 장으로서 역할을 다하는데 충실하겠다.”는 운영방침을 밝혔다.
하종수 회장은 축사를 통해 “재부 의령군향우회 신학명 직전회장께서 향우회 발전을 위한 3대 사업의 일환으로 3년 전 발족한 재부 자굴산 산악회가 그동안 향우회 활성화에 큰 촉매제 역할을 해온데 대해 감사한다.”며 “새해에도 권중현 회장을 중심으로 그간의 경험과 응집력으로 향우회 발전에 더 큰 업적을 남겨주시기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해헌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