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 의령읍향우회(회장 정판덕)는 12월7일 오후 6시30분 연산동 다이아몬드호텔 5층 대연회장에서 제28차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열고 제29대 집행부 임원선출에서 정판덕 회장과 송다원 김병삼 감사를 각각 유임 의결했다.
정판덕 회장은 유임 수락사를 통해 “앞으로 1년간 회장직을 열정적으로 수행하여 어느 향우회보다도 가장 모범적인 향우회로 만들겠다.”며 “이러한 일은 회장 혼자만의 힘으론 불가능한 일이기에 모든 임원과 회원 여러분이 단합하여 집행부의 대소사에 참여하고 성원할 때 가능한 일이다.”고 강조했다.
하종수 재부 의령군향우회장은 축사에서 “재부 의령향우회는 재부 의령읍향우회 회장을 역임하신 박희석 전 회장님과 차기 회장이 되실 정판덕 수석부회장님 같은 훌륭한 분들의 봉사가 있어 발전되고 있어 늘 이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재부 의령읍향우회가 의령의 중심지답게 타 면향우회의 모범이 되어 재부 의령군향우회 발전에도 든든한 후원자적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경석 의령읍장은 축사를 통해 고향의 제반 일에 항상 적극 동참하여 성원해주신 재부 의령읍향우회의 임원 및 회원님들께 감사한다며 함양∼울산간의 고속도로가 의령을 거치게 되는 등 의령은 향우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의령에서 남영현 군의원, 정경석 읍장과 오미선 총무계장 외 읍사무소직원, 의령읍체육회 이동기 회장과 최재병 사무국장, 의령읍청년회 최정길 회장 외 임원, 재부 의령군향우회 하종수 회장․허봉도 주병규 부회장․이철주 상임이사․남택근 사무국장, 여성회 강순임 회장․김선자 윤지은 감사, 김점련 김열기 수석부회장․이순자 부회장을 비롯한 임원 다수, 의향회 정원식 회장과 김동균 사무국장, 재부 의령중고동문회 전병재 회장과 이석수 사무국장, 재부 벽화초등학교 동창회 주형돈 회장과 임원, 해운항만노조부산지회 이해수 회장 등 내빈과 조동재 임기대 이종창 김재수 박희석 고문과 강학석 자문, 김광남 노구현 남윤근 부회장 등 임원과 회원 18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박해헌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