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 박희석 회장 임정수 사무국장에 상품권 증정
재부 의령군향우회와 각 읍․면향우회 전․현임원들의 친목모임인 의향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월 4일 오후 6시 30분 연산동 목화초밥에서 열렸다.
정원식(전 재부 부림면향우회장․사진 좌) 회장은 지난 1년간 큰 공로를 남기고 이날 이임하는 박희석(사진 우 두번째) 회장과 임정수(사진 좌 두번째) 사무국장에게 각각 공로패 대신 상품권을 전달하고 그 업적을 기렸다.
정원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2006년 6월 창립한 본회가 지금까지 회장을 연령순서대로 정천득 초대회장, 여맹식 제2대 회장, 조규석 제3대 회장, 박희석 제4대 회장을 거치면서 회원수도 18명으로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와 상부상조에도 크게 기여해왔다.”며 “앞으로 역대 회장님들께서 애써 쌓아놓은 전통과 기반 위에서 본회가 회원과 향우회 및 고향 의령을 사랑하는 일에 솔선수범 적으로 앞장서서 실천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희석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간의 회장 임기를 무사히 마무리하고 이임하게 된 것은 전적으로 역대 회장님들의 성원과 회원 여러분의 협조와 이해 덕분으로 생각한다.”며 “오늘 취임하시는 훌륭하시고 능력 있으신 정원식 회장님께서 강조하신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와 상부상조’에 적극 협조하여 본회의 무궁한 발전을 도모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의향회 정원식 제5대 회장을 보필하게 될 사무국장은 김동균(사진 우) 씨가 맡게 되었다. 이 같은 집행부 개선은 지난 12월 2일 범일동 석화한정식에서 개최된 제5차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서 이뤄져 이 날 회장 이.취임식 겸 1월 월례회를 가졌다. 박해헌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