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 의령읍향우회는 12월 16일 오후 6시 30분 범일동 썬 뷔페에서 2010년도 제27차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갖고 정판덕 회장을 비롯한 임원 전원을 유임 의결한 후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가운데 송년의 아쉬움을 노래자랑으로 위로했다.
정판덕 회장은 유임 취임사를 통해 “지난 1년 전 본회의 회장을 맡았으나 바쁘다는 핑계로 제대로 본분을 챙기지 못한 저를 또다시 회장에 유임시킨 것은 확실하게 본회를 한 번 잘 이끌어보라는 선․후배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소임에 임하겠습니다.”며 “자굴산 정기를 함께 받고 끈끈한 지연까지 맺고 있는 우리가 본회의 발전을 위해 변치 말아야 할 것은 비록 상대방이 나와 서로 다른 생각과 말을 한다고 손치더라도 그것을 존중하며 희로애락을 같이 하겠다는 마음일 것입니다.”고 강조했다.
신학명 재부 의령군향우회장은 축사에서 “재부 의령읍향우회가 지난 83년 안두성,이성수님 등을 중심으로 창립된 후 지금까지 27차 정기총회를 개최할 정도로 발전하게 된 것은 12분의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의 뜨거운 애향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확신한다.”며 ”13개 읍․면향우회 중에서도 가장 모범적인 재부 의령읍향우회가 유임되신 정 회장을 중심으로 ’열린 향우회, 깨어있는 향우회, 참여하는 향우회‘에 매진하고 있는 재부 의령군향우회의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의령읍 출신인 남영현 군의원은 축사에서 “군의원이 되기 위해 20여년 정도 청춘을 받쳤는데 지난 6․2지방선거를 통해 비로소 그 뜻을 이루었다.”며 “좋은 군의원이 되도록 스스로 노력하겠지만 그렇게 되기 위해선 내․외 읍민 여러분께서도 저에게 많은 지도편달을 보내 주셔야한다.”고, 이효열 읍장은 “무전 출신으로서 지난 7월 1일자로 민원봉사실장에서 읍장으로 부임한 후 읍 주민 복지증진과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10월 개최한 읍민문화체육대회에 성원을 보내주신 재부 의령읍향우회에 읍민과 함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의령군 김성규 경제과장(군수대행), 남영현 군의원, 이효열 읍장과 안경진 읍 총무담당, 의령체육회 이동기 수석부회장․제신두 사무국장, 의령청년회 최점두․김춘식 전․현직회장과 최정길 차기회장 등 읍 사회단체장, 재부 의령군향우회 신학명 회장을 비롯한 임원, 재부 칠곡면향우회 허선도 회장과 김한윤 총무 외 12개 각 면향우회장 및 총무, 재부 의령군 여성회 하연이․강순임 전․현직 회장과 윤지은 총무, 자굴산 산악회 여규봉 총무, 재부 의령중․고 동문회 황경수 회장과 최윤영 사무국장, 재부 벽화초등 동창회 주형돈 회장과 서홍수 사무국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박해헌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