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자굴산모임(회장 안홍경)은 12월 21일 오후 7시 중구 하서동 영남별장에서 회원 및 가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제35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임원선출에서는 전통에 따라 회장에 허만석 부회장, 부회장에 전기호, 감사에 박길용 총무, 총무에 이종태 회원을 각각 선출했으며, 서정호 직전 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허만석 회장은 취임사에서 “본회의 발전을 위해 무엇보다도 신규회원의 영입에 주력하겠다.”며 “이에 대한 회원 여러분들의 성원과 협조를 기대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홍경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회원 여러분과 특히 저를 성심껏 도와주신 박길용 총무님께 감사한다.며 ”허만석 신임회장께서는 본회를 더욱 반석 위에 올려놓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축하했다.
이원진 재대구 의령군향우회장은 축사에서 “지난 15일 개최된 재구 의령군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가 대구 자굴산모임 선․후배 회원님들의 성원 덕분에 성황리에 끝나게 된 것에 감사한다.”며 “대구 자굴산모임이 재구 의령군향우회 운영의 중심축이 되길 바라며 그러기 위해선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단결이 그 무엇보다 절실히 요구된다.고 강조했다.
김상원, 박윤도, 김상오 고문은 격려사에서 하나같이 인물의 고장, 의령의 진산 자굴산의 정기를 받은 우리는 자굴산모임의 회원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고향발전과 회원 상호간의 우의증진에 노력하자고 말했다. 박해헌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