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중학교 총동창회(회장 박태곤)는 지난 5일 오후 7시 중동식당에서 박희구 고문, 김채용 군수(17회), 김종달 직전회장을 비롯한 이사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임원진과 상견례 및 이사회를 가졌다.
박태곤 회장은 인사를 통해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 주신 것을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는 의령중 총동창회 발전과 단합을 위해 모인 만큼 전 임원이 단합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7~8월중에 임원야유회를 갖고 단합대회를 하겠다고 말했다.
김종달 직전회장은 지난 2년 임기동안 협조에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박태곤 회장을 도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는 총동창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홍열 총무이사는 정기총회 결산보고를 하고, 임원진으로부터 총동창회 정기총회를 잘 수행했다고 박수를 받기도 했다.
새 집행부 임원은 다음과 같다. △고문: 박희구, 강홍석, 김윤구 △직전회장: 김종달 △회장: 박태곤 △수석부회장: 오장석 △당연직 부회장: 오창명, 황경수, 박대용 △부회장: 정창국, 김인석, 김종호, 이효열, 이강복, 강신일, 최성대, 김판시, 하재목, 전궐수, 이점도, 왕명칠, 장상운, 박병희 △감사: 박명제, 정경석 △총무이사: 이홍열, 강진호 씨가 각각 선임되어 총동창회를 이끌게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