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송산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임삼대)는 12월 19일 오후 6시 신당동 소재의 산수골가든에서 제28회 정기총회 및 2008년도 송년회를 열고 보람과 희망의 송구영신을 기원하는 동문 한마음 행사를 가졌다.
이날 1부 행사인 정기총회에서 박정기 수석부회장을 명예회장, 최종원 부회장을 회장, 정웅 자문위원을 수석부회장, 임장섭 김수임 부회장과 박인갑 자문위원 및 정현권 이사를 부회장, 오건수 부회장을 감사, 김형덕 총무를 총무로 하는 새 집행부를 선출했다.
임삼대 회장은 인사말에서 “선·후배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 덕분에 임기를 무사히 마치게 된 것에 우선 감사드리고, 회무를 유능한 최종원 신임회장에게 넘겨주게 되어 마음 든든하게 생각한다.”며 “회장에서 물러나지만 본회의 발전을 위해 새 집행부를 물심양면으로 힘껏 돕겠다.”고 말했다.
최종원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본회 발전을 위해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들께서 힘들여 쌓아온 전통을 계승 발전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함은 물론 젊은 동문들을 많이 영입하는 일에도 박차를 가하겠다.”며 “이에 대한 선·후배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문 심효섭, 명예회장 박정기, 부회장 임장섭 김수임, 자문위원 김시웅· 박차진·최향순·박인갑, 이사 정현권·정복남·임점택·박계진 씨를 비롯한 대부분의 임원과 회원들이 많이 참석했으며, 박정기 명예회장이 100만원 상당의 간 고등어 선물세트를 기념품으로 협찬했다. 박해헌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