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레이즈 “선배님께 존경, 후배에게 사랑”
재부 궁류면향인회(회장 김진돈)는 9월 26일 오후 7시 범일동 썬 뷔페에서 회장단, 자문, 이사 등 임원 65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회의를 갖고 향우회 활성화를 위한 조직정비와 함께 “선배님께 존경, 후배에게 사랑”이란 캐치프레이즈를 확정했다.
지난 6월 제30차 정기총회 후 처음으로 열린 이날 임원회의에는 노재옥 재부 의령군향우회 상임부회장이 내빈으로 참석해 “재부 궁류면향인회를 비롯한 각 읍·면 단위향우회의 발전은 곧 재부 의령군향우회의 발전이다.”며 “이를 위해 궁류면향인회에서 회원 선·후배간의 화합과 단결을 모범적으로 보여주시기 바란다.”는 격려사를 했다.
김진돈 회장은 “본회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겠으며, 이를 위해 △경조사업 범위를 이사까지 확대실시 △임원관리조직을 고문 및 자문담당(정 김진돈, 부 김귀남), 회장단담당(정 이현태, 부 전홍재), 이사담당(정 전홍재, 부 곽광자) 등으로 분담 △재부 의령군향우회 까페(http://cafe.daum.net/urpusan)를 활용한 향인들의 정보교류 등 실천 가능한 것부터 차근차근 착실히 추진하겠으며, 이에 대한 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신규로 전병호·박갑연·박만도·박종욱·이성수·이원기·이삼두·최준호 씨 등 8명이 자문위원으로, 류진규·김진면·이상국·오세창·전병준·김영국·강병찬·박두리·김철환·황명자·김귀남·오남석·김진출·이기윤·임창렬·류경대·서주미 씨 등 17명이 이사로 각각 추가 위촉됨에 따라 전체 임원은 92명으로 늘어났다. 김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