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 의령읍향우회(회장 박희석) 2007년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해 12월29일 썬오피스텔 썬뷔페에서 개최됐다.
이날 200여명의 향우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박희석 회장은 그동안 도와준 향우들에게 감사하다며 의령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로서 노력하자고 회장인사를 했다.
성종락 재부 의령군향우회 회장은 의령읍은 의령의 수도인 만큼 의령읍향우회가 화합·단합하면 의령군향우회도 잘 된다며 많이 도와주시기 바란다고 내빈축사를 했다.
또 남기등 의령읍장은 허남식 부산광역시장, 설동근 부산광역시 교육감 모두 의령출신이라며 의령에서 태어나길 잘 했구나 하고 느낀다고 말했다. 남 읍장은 이 자리에서 나쁜 것은 전부 버리고 좋은 것만 가져가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임원선출에서 신임회장에 김종달(의령중 총동창회 회장, 14회) 동명대학 교수가 앞서 지난해 12월6일 임시간담회 결정에 따라 선임됐고, 감사에는 정판덕 송다원 현 감사가 각각 유임됐다.
김종달 신임회장은 향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이 도와달라고 인사했다.
기타토의 사항으로 박희석 회장은 의령신문의 지역신문발전기금 신청 등을 소개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유일한 지역신문인 의령신문의 발전을 위해 구독료 납부 등으로 지원하자고 향우들에게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남식 부산광역시장과 설동근 부산광역시교육감이 축전을 보냈고, 의령청년회 회원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박희석 회장은 간고등어를 협찬해 향우들에게 나눠줬다.
이날 2부 행사에서는 먼저 의령청년회가 ‘무조건’ ‘꽃보다 아름다운 너’ 등을 불러 흥을 돋우는 등 향우들간에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