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 의령군향우회(회장 성종락)는 지난 6월 12일 12시 30분 범일동 일식집 다께에서 고문 남기석,이병철,전신호,설동근(부산교육감) 씨 등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제1회 고문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5월 30일 제49차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성종락 회장은 인사말에서 “본회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신 고문님들의 업적을 거울삼아 회장으로서의 소임과 책임완수에 충실하겠다”며 아낌없는 지도편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전환수 상임이사는 이번 정기총회 이후 있었던 의령군 종합사회복지관 및 국민체육센터 개관식(6.1)참가, 이병철 고문의 대한민국 현대미술대전 우수상(서예부문) 입상, 허남식 부산시장 러시아 민족 올림푸스상 수상, 여맹식 고문과 정원식 감사의 가람문학회 시화도예전시회출품 축하 등 회무보고와 재정현황 보고를 했다.
정기총회에서 제1회 임원회의 시 승인토록 위임받은 2007년도 사업 및 재정계획안 수립과 관련하여 세입세출의 균형적 운용, 임원의 회의 참여율 제고 및 분담금 납입, 내년 정기총회 시 향우회보 속간, 회원명단 일체정비 및 명부발간, 학우회 재창립 등에 대한 대체적인 공감대를 이루었다.
재부 의령군향우회는 이번 고문회의를 시작으로 앞으로 회장단회의, 각 읍면 단위향우회 회장·총무단회의, 이사회 등을 거쳐 2007년도 사업 및 재정게획안을 수립하고 이를 7월중으로 제1회 임원회를 열어 심의 의결토록한다는 계획이다. |